상세 컨텐츠

본문 제목

[원주 맛집 중앙동] 지하상가 색다른 쫄돈! 짱분식 쫄면+고구마치즈돈까스, 제육덮밥 리얼 후기

원주 맛집 리얼 후기

by ~♪ 2016. 7. 30. 16:54

본문

쫄돈이 넘나 먹고 싶었던 어느날

지하상가로 달려갔습니다.

지하상가하면 신혼부부가 가장 유명할텐데요

이 날은 신혼부부에서 먹고싶지가 않았어요

그러다가 들어온 곳이 바로 코너에 위치한


'짱분식'


지하상가의 음식들은 분식부터 순대국밥까지

대부분이 맛있기에 맛에 대한 걱정은 하지않았습니다 ㅎㅎ


들어오니까 쫄면 + 고구마치즈돈까스 라는 메뉴가 있더라고요.

바로 주문했습니다 맛있을 것 같아서요!

오늘의 목표는 쫄돈이었으니까요!

그리고 밥도 먹고 싶었기에

제육덮밥도 함께 시켰습니다.

가게분위기가 정말 깔끔해서 좋았습니다.

기본반찬인 배추김치와 단무지

뭐 이건 기본이니까 넘어가죠 ㅎㅎ

그리고 된장국도 같이 나왔습니다.

근데 솔직히 된장국은

제 입에는 맛이 없었습니다 ㅋㅋㅋㅋㅋㅋ

이것도 기본반찬이니 넘어가죠ㅋ

자 제육덮밥이 먼저 나왔네요

겉으로 보기에는 뭐 이렇다할 특징이 없었어요

때깔 좋죠?

하지만 비벼서 먹어보기 전까지는 모르는법!

존맛인지 아닌지는 입에 넣어봐야... ㅋㅋㅋ

빠르게 비벼줬습니다.

왜냐하면 배가 너무나 고팠으니까요 ㅋㅋㅋ

이렇게 제육덮밥을 맛있게 비벼서~

한입 냠냠!

음...

음...?

여러분 짱분식에서 제육덮밥은 드시지 않는게...

맛이 없어요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결국은 남겼습니다ㅋㅋㅋ

제육덮밥 리뷰는 여기서 마치겠습니다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빨리빨리 새로운 쫄돈

쫄면 + 고구마치즈돈까스 리뷰로 갑시다 ㅋㅋㅋ

진짜 비주얼 끝판왕입니다

쫄면은 그렇다 쳐도

고구마치즈돈까스 비주얼 진짜 대박이에요!!!

너무 맛있어 보이는거 있죠!

그래서 기대감도 업! 업!

가까이서 한컷! 크으 돈까스위에 콘치즈가!!!

넘나 좋은 것!

비주얼만으로도 존맛 확정입니다 ㅋㅋ

그렇다고 쫄면을 안찍을수 없죠

명색이 쫄돈인데!

크 정말 맛있어보이지 않나요?

자 이제 썰어볼게요~

보이시나요?

고구마치즈돈까스의 두께가 두꺼워서

자를때 칼이 안보여요 ㅋㅋㅋ

먹기 좋게 잘라서 한입 쓱 넣었는데...

와 진짜 대박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짱분식 오길 잘했다는 생각이 드는 맛이었어요 ㅋㅋ

비록 제육덮밥은 실망이 컸지만

고구마치즈돈까스 요놈 아주 물건이네요 ㅋㅋ

핵존맛 ㅋㅋㅋㅋㅋㅋㅋㅋㅋ

진짜 포스팅하는 지금 이순간에도

사진보니까 또 먹고싶어졌어요 ㅠㅠ

조만간 짱분식 재방문예정입니다 ㅋㅋㅋ

다른거 안먹고 그냥 이거먹을래요


정말정말 강추합니다!

자유시장 지하상가 짱분식

쫄면 + 고구마치즈돈까스

강추입니다 ^^


오늘도 너무너무너무너무 잘먹었습니다!



메뉴를 궁금해하실분들을 위해서

아래 메뉴판 첨부합니다

위치는요~~~

지하1층 왼쪽 코너자리에 있습니다!



잘 읽으셨다면 공감 꾸욱!!!!!!

여러분의 공감은 제가 큰 힘이 됩니다 ^^



관련글 더보기

댓글 영역