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세 컨텐츠

본문 제목

[원주 맛집 봉산동] 야들야들한 삼겹살에 소주한잔 콜? 봉산동 대포삼겹살

원주 맛집 리얼 후기

by ~♪ 2016. 8. 10. 14:12

본문

안녕하세요 맛집이입니다.

무더운 여름 휴가철이 찾아왔습니다.

다들 즐거운 휴가 보내고 계신지요~


오랫만에 삼겹살에 소주한잔 하고싶어서

대포삼겹살로 얼른 왔습니다 ㅋㅋ

봉산동 구이하면 다들 선진정육식당을 떠올리실텐데

저는 안좋은기억도 있고 해서

선진은 잘 안가게 되네요

(이유는 비밀 ㅎㅎ)


아무튼 대포삼겹살로 오니 이모님께서 아주 반갑게 맞이해주십니다 ㅋ

들어오면서 바로 주문했습니다

이모님 삼겹살 2인분주세요!!! ㅋㅋ

삼겹살 + 양파 + 감자 + 새송이버섯 + 팽이버섯

이렇게 담겨져 나옵니다

으앙 빨리먹고싶다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진짜 삼겹살은 언제 먹어도 진리인 것 같아요.

예전에 삼겹살만 4일 연속 먹었던 기억이 ㅋㅋㅋㅋㅋ

기본반찬입니다.

콘샐러드, 묵은지, 쌈장, 고추와 마늘, 그리고 콩나물 무침!

빼먹을뻔했네요 나박김치까지!

파무침과 기름장은 빠지면 안되겠죠?

자 이제 구워먹어봅시당!

이모님께서 주방에서 돌판을 가지고오시면

그때부터 파티 시작입니다.

빨리빨리 고기와 김치를 올리고 구웁시다ㅋㅋ

크 외국에서는 잘 안먹는다는 삼겹살

우리나라에서는 국민 음식이죠!

진짜 삼겹살과 김치는 환상의 궁합인 듯 합니다.

진짜 우리나라에서 안태어났으면 어떻게 살았을지...

넘나 맛있는것 ㅋㅋ

상추와 깻잎위에 고기와 구운 김치 그리고 파무침과 마늘을 넣고

한쌈 크게 싸서 냠냠!

크 소주가 술술 넘어갑니다~ @_@/

또 고기를 먹는데 볶음밥이 빠질 수 없겠죠?

이모님께서 깔끔하고 이쁘게 싸주십니다 ㅋㅋㅋ

처음왔을때는 신기했는데

자꾸보니까 그냥 익숙하네요 ^^

지글지글 할때까지 기다렸다가

쨘! 이모님께서 볶음밥을 골고루 펴주시면

그때부터 드시면 됩니다 ㅎㅎ

어찌나 맛있던지...

여긴 삼겹살도 맛있지만 볶음밥도 맛있어서

다시 찾게 되는 것 같아요!

그냥 먹어도 좋고 이렇게 상추에 한쌈 싸서 먹어도 꿀맛!


진짜 이모님도 너무 친절하시고

고기맛도 좋고해서

봉산동에서 삼겹살 하면 떠오르는 집이 되어버렸네요 ㅋㅋㅋ

대포삼겹살 짱짱!


다들 더운데 더위조심하시고

휴가 아직 안다녀오신분들은

알차게 계획 짜셔서

즐거운 휴가 보내세요~!

관련글 더보기

댓글 영역