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세 컨텐츠

본문 제목

[원주 맛집 단계동] 앗싸곱창에서 또 야채곱창 먹고왔어요~ ㅋㅋ

원주 맛집 리얼 후기

by ~♪ 2016. 8. 23. 17:53

본문

안녕하세요 맛집이입니다.

참으로 오랫만에 포스팅을 하는거 같네요.

올려야 될 사진들은 많은데

이번에 일이 좀 많았습니다...


거기다 페이스북 페이지 OO오빠라는 페이지에서

제 블로그 사진을 무단으로 불펌해가서

자기들이 그 음식점에 다녀온것처럼 올려놓고

사진 내리라니까 차단을 해버려서

스트레스까지 최고조에 이르렀지요ㅋㅋ

뭐 결국은 총관리자라는 사람한테 사과를 받기는 했는데

무슨말을 하는지 못알아먹겠더라고요.

아마 자기도 무슨말을 하는지 몰랐을거에요ㅋㅋ


아무튼 스트레스엔 뭐다?

바로 소주 한잔이죠ㅋㅋ


곱창에 소주가 너무나도 땡겨서

단계동 앗싸곱창으로 다녀왔습니다.

전에 처음방문했을때 만족할만한 맛이어서

또 먹으러왔습니당 ㅋ



야채곱창 2인분이에요

사진에는 양이 적게 나왔는데

여기다가 볶음밥까지먹으면

진짜 배 터져요 ㅋㅋ



아 진짜 사진보니 군침 또 돌기 시작하네요 ㅋㅋ

제가 워낙 곱창 막창 대창 이런걸 좋아해서 ㅎㅎ



기본반찬들이에요

단계동 앗싸곱창은 두번째 포스팅이라

빠르게 넘어가도록 하겠습니다 ㅋ


일단 상추에다가 곱창과 마늘 쌈장해서

한쌈 장전해주시고요~


소주 한잔 캬~~~~~~~~~~~~~~

물론 한잔만 먹지는 않았습니다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이번엔 상추쌈을 안싸고

그냥 당면과 야채와 곱창을 크게 집어서

냠냠~



여기에 볶음밥이 빠질수 없겠죠?



윤기가 좔좔 흐르는 볶음밥

아주 꿀맛입니다 ^^


곱창과 함께 한숟가락 푸욱 떠서~

냠냠~ 존맛 꿀맛!


두번째 방문도 매우 만족했습니다!

너무너무너무 잘먹었습니다~


http://wonjufood.tistory.com/24

이전 포스팅 주소에요

좀 더 자세하게 보시고 싶으면 클릭!


그리고

페이스북이나 다른 SNS에서

페이지나 사이트 운영하시는분들

양심껏 행동합시다.

남의 블로그에서 무단으로 사진 퍼가서

자신들이 다녀온것처럼 올리고

먹어보지도 않은 곳을 맛집이라고 홍보하고

양심팔지맙시다 진짜.


관련글 더보기

댓글 영역