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세 컨텐츠

본문 제목

[원주 맛집 우산동] 한번도 안간사람은 있어도 한번만 간 사람은 없다! 우산동 나우구이집 갈매기살

원주 맛집 리얼 후기

by ~♪ 2016. 9. 20. 19:50

본문

안녕하세요 맛집이입니다!

다들 명절은 잘 보내셨는지요!

너무나도 오랫만의 포스팅이네요.

명절이다 회사일이다 정신이 없어서

미루고 미뤘던 포스팅을 오늘에서야 합니다 ㅎㅎ


오늘 소개할집은 우산동에 있는 나우구이집 입니다!


우산동 나우구이집을 처음 갔을 때

가게 비주얼에 한번 놀라고

가격에 두번 놀라고

나오는 고기양에 세번 놀라고

마지막으로 맛에 네번 놀랐습니다.


구구절절 얘기했지만 맛집이라는 말씀입니다 ㅋㅋ


아 그리고 퇴근하시고 바로 가시지 않으면 기다리셔야합니다.

7시 가까이되면 가득차서 밖에서 줄서야되요 ㅠ


가게 모습입니다.

캬 진짜 소주를 부르는 비주얼이죠?

저는 이런 분위기가 너무 좋아서 ㅋㅋㅋ

비위생적이라고 생각할 수도 있습니다.

깔끔한 집 좋아하시면 안가시는게...


진짜 맛집의 포스를 느낄 수 있는 가게 모습입니다 ㅋㅋ


나우구이집은 연탄불로 고기를 굽습니다.

이것도 제 맘에 쏙 든 이유중의 하나이죠 ㅋ


크 분위기 제대로다~


나우구이집에서 유명한 메뉴는 바로 모둠과 갈매기살입니다.

사실 모둠은 안먹어봤어요 갈매기살이 너무 맛있어서

갈때마다 갈매기살만 주문하거든요 ㅋㅋ


가격은 1인분 12000원!

근데 양이 400g입니다

!!!!!!!!!!!!!!!!!

모둠은 양이 450g입니다

!!!!!!!!!!!!!!!!!!!!!!!!!!!

말이 1인분이지 2인분이라고 보시면 됩니다


둘이가서 두개시키면 다 못먹습니다...

처음에 셋이가서 세개 시키니까

사장님이 다 못먹는다고 두개만 시키라고 하시더라고요 ㅋㅋ


사장님 애니메이션 UP 업에 나오는 할아버지 닮으셨어요 ㅋㅋㅋㅋㅋㅋ

모르시는분들은 아래 포스터를 보셔요 ㅋㅋㅋㅋㅋㅋㅋ

아마 가보신분들은 공감 많이 하실거에요 ㅋㅋ



자 갈매기살이 나왔습니다.

1인분에 400g 덜덜한 양입니다 진짜 ㅋㅋ

그렇다고 양으로 승부하는 가게가 아니라는 말씀!

맛이 너무 기가막혀요!


연탄불에 구워먹는 갈매기살~

으음 스멜~


뭔가 양이 적게나왔는데

제가 사진을 못찍어서...


기본으로 나오는 반찬인데 여기는 상추같은 쌈은 나오지 않아요

대신! 상추파절임을 곁들여 드시면 됩니당


새콤달콤 맛있어서 두번이나 더 달라고 말씀드렸네요 ㅋ


자 연탄불에서 맛있게 잘 구웠으니 이제 먹어야겠죠?


아까 말씀드린것처럼 상추파절임과 잘익은 갈매기살 그리고 마늘과 약간의 쌈장!

정말 꿀맛입니다요!


고기굽는데 입술모양처럼 나와서 한장 찍었습니다 ㅋㅋ


아 그리고 소주안주하려고 된장찌개시켜서 바로 밥을 말아버렸습니다.

너무 급한 나머지 밥 넣기 전 사진을 찍지 못했네요 ㅈㅅㅈㅅ




된장찌개 밥과 갈매기살의 만남

정말 맛도 좋고 분위기도 좋아서

술이 술술 넘어가는 저녁이었습니다~


위에도 말씀드렸다시피 일찍가셔야되요

자리 금방 꽉찹니다 ^^


1인분에 12000원 갈매기살은 400g 다른집 2인분

모둠은 무려 450g ㅋㅋㅋ


아직 안가보신분들이 계시다면

꼭 한번 가보세요! 강력 추천하는 맛집입니다 ^^


위치는요~

모두들 맛있는 식사 하세요 !


여러분들의 공감은 제게 큰 힘이 됩니다!

좋은정보라고 생각이 되시면

아래 공감버튼 꾸욱! 부탁드려요 ^^

관련글 더보기

댓글 영역