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세 컨텐츠

본문 제목

[원주 맛집 행구동] 가성비 최고 횟집 게랑회랑 다녀왔습니다 모듬회 최고! + 매운탕

원주 맛집 리얼 후기

by ~♪ 2016. 12. 8. 20:33

본문

안녕하세요 맛집이입니다.

정말 너무나도 오랫만의 포스팅이네요 흑흑

일이 너무 바빠서 그만 ㅠㅠ

오늘부터 밀린 포스팅을 하나씩 해치우려고 합니다 ㅋ


오늘 소개할 맛집은

행구동에 있는 횟집

'게랑 회랑' 입니다 ㅋ


가게 이름에서 알수있듯이 게와 킹크랩도 팔았는데

저는 회를 더 좋아해서 그냥 회를 먹었습니다 ㅋ


가격에 비해서 스끼다시

아차차...일본어 ㅈㅅ

반찬들이 너무 잘나왔습니다 ㅎㅎ


하나씩 살펴볼까요?



반찬만 보여주다가 시간 다 갈것같아서

중간에 회사진을 첨부합니다 ㅋㅋ


쨘~ 기다리던 모듬회 등장!

회는 언제봐도 기분이 좋아지는 음식입니다

빛깔하며 식감하며 어느하나 빠지지 않지요 ㅋㅋ

항상 맛집 포스팅 하면서 느끼는거지만

포스팅하면서도 또 먹고싶은.... ㅋㅋㅋ


다시 반찬 사진 갑니다요~

크 색감 엄청 좋게 찍혔네요

폰카지만 이럴때 괜히 뿌듯 ㅋㅋㅋ

하나하나 나열하면 끝이 없을것같아서 전체 샷으로 소개합니다 ㅋㅋ

모듬회를 제외한 나머지 반찬들은

초밥 + 묵은지 + 호박죽(?) + 콘샐러드 + 간장새우 + 골뱅이 + 물회 + 튀김 + 계란찜

헥헥 빼먹은게 있더라도 양해부탁드립니다.

다녀온지 좀 되서 ㅎㅎ


아무튼 모듬회 5만원에 이정도 쓰끼다시, 반찬이면

최고의 가성비가 아닐까 합니다 ^^

물론 다들 맛도 좋았구요!!!


회먹고나서 매운탕이 빠질수 없겠죠?

크 소주가 술술 넘어가는 밤이었습니다 ㅋ


게랑 회랑의 장점은 맛도 좋고 가격도 괜찮다는거?


단점은 끝나는 시간을 미리 말씀을 안해주셔서 좀 난감했습니다.

미리 얘기를 해주셨으면 매운탕을 안시켰을텐데

매운탕 나오고나서 가스불 올리려고할때

가게 끝나는 시간 다됐다해서 순간 멍때렸음...

진작에 말해주시지

그래서 급하게 먹느라고 매운탕은 솔직히 무슨맛이었는지도 기억이 안나네용

다음부턴 신경좀써주셨으면 합니다

(이 글을 보실지 안보실지 모르겠지만 ㅋㅋㅋ)


아무튼 맛좋고 가격착한 게랑회랑 나름 만족했습니다 ^^

메뉴판 아래에 첨부합니다!


위치는요~



관련글 더보기

댓글 영역