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세 컨텐츠

본문 제목

[원주 맛집 중앙동] 원주에서 가장 유명한 한우집 한우특수부위 중앙시장 우리장터 아롱사태/치마살/제비추리/차돌박이

원주 맛집 리얼 후기

by ~♪ 2016. 10. 4. 11:20

본문

안녕하세요 맛집이입니다.

원주에서 가장 유명한 한우집

중앙시장 우리장터에 다녀왔습니다.

가기 전부터 숯불에 한우 특수부위를 구워먹을걸 생각하니

침이 줄줄 ㅋㅋㅋ

한우 골목에 위치하고 있어서 찾기 힘드실수도 있습니다 ㅠ

일찍간편인데 안에 꽉차서 기다렸습니다.

미리 예약은 필수!


한우느님 영접할 준비를 미리 해두어야겠죠.

쌈장, 기름장, 와사비 간장이 기본으로 나옵니다.


고기를 먹을땐 당연히 파절임이 빠져서는 안되겠죠?


드디어 나왔습니다 우리 한우느님.

아롱사태 / 치마살 / 제비추리 / 차돌박이

캬 하루의 피로를 싹 날려주는 한우의 고운 빛깔ㅋㅋㅋ

처음 나오자마자 찍은 사진은 어디갔는지 모르겠네요 ㅠㅠ


자 그럼 구워볼까요?

한우! 소고기의 좋은점은 금방금방 익혀서

빨리 먹을 수 있다는 거겠죠?

물론 맛있기도 하지만요 ㅋㅋㅋ

화력좋은 숯불위에 올려서 살짝 구운뒤에 냠냠!


처음으로는 기름장을 찍어서 먹었습니다.

저는 쌈장은 안찍어먹어서요ㅎ

소고기는 역시 기름장이죠!


원래 쌈도 잘 안싸는데

그래도 상추위에 한우 + 기름장 + 마늘해서

한쌈 냠냠!


아 처음에 고기 나올때 기름마늘을 같이 주시는데

고기와 함께 숯불위에서 지글지글 해주시면 됩니다 ㅎㅎ


정말 오랫만에 먹을거에 심쿵해보는군요 ♡


파절임만 곁들여서 냠냠~


고기 상추 파절임 마늘의 조화

역시 한쌈 냠냠


이번엔 기름장에만 살짝 찍어서

한우 본연의 맛을 느껴보고요~


후딱먹고 얼른 또 고기를 올려서 지글지글!


크 소주 한잔을 부르는 비주얼 ㅋㅋ

정말 술은 못끊겠네요 :)


고기를 다 먹어갈때쯤 된장찌개와 공기밥을 시켰어요!

역시 한국인은 밥심아니겠습니까? ㅋㅋ


흰쌀밥에 된장찌개 정말 환상의 조합이 아닐 수 없습니다

^^

된장찌개를 시키면 이렇게 기본반찬들을 주시는데

네가지 다 너무너무 맛있어서

식사가 끝난뒤에는 빈그릇만이... ㅋㅋㅋㅋㅋ


된장찌개 비주얼도 어마어마하죠?

저거 제가 흘린거 아니에요 나올때부터 저랬음 ㅠ


진짜 오랫만에 맛있는 저녁 식사를 한 것 같습니다ㅋㅋㅋ

퇴근후 하루의 피로를 싹 날려주는 맛있는 한우!

바로 갔는데도 사람이 꽉 차서 30분 정도 기다리다가 들어갔습니다.

저희보다 늦게 온 손님들은 포기하고 다른집으로 ㅋㅋ


메뉴판 첨부합니다!

국내산 한우 모듬 180g 25000원

아롱사태, 치마살, 제비추리, 차돌박이가 함께 나옵니다.


위치는요~


오늘도 정말 맛있게 잘 먹었습니다 ^^

원주 고기 한우 맛집

중앙동 우리장터 강추!


제 포스팅이 도움이 되셨다면 공감 꾸욱!


관련글 더보기

댓글 영역