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세 컨텐츠

본문 제목

[원주 맛집 단구동] 장안의 화제! 뜨는 치킨 맛젤치킨 꽃게랑드새우 리얼 후기

원주 맛집 리얼 후기

by ~♪ 2016. 12. 9. 14:00

본문

안녕하세요 맛집이입니다!


드디어 제가 맛젤치킨을 먹어보았습니다 ㅋㅋㅋㅋㅋ

원주에는 맛젤치킨이 우산동에 하나밖에 없어서

제가 사는 곳까지 배달이 안되서 못먹고 있었는데

이번에 단구동에 맛젤치킨이 새로 생겨서

드디어 먹어봤습니다!

맛젤치킨 단구점 사장님 정말 감사합니다!!! ㅋㅋ


쨘! 맛젤치킨느님이 도착하셨습니다!

맛젤치킨 전속모델 개그맨 이동엽씨가 이리 반가울줄이야

웃찾사에서 개그할때는 별로 안좋아했는데

이때는 엄청 반갑더라고요ㅋㅋㅋ

메뉴는 많았는데 뭐로 할지몰라서

그냥 평소에 많이 들어보던 메뉴

'꽃게랑드새우'를 시켰습니다.

예전에 투존치킨 바빠치킨에 당한적이 있었지만 용기내서 시켰습니다

바빠치킨 아직도 용서가 안된다... ㅂㄷㅂㄷ


띠용!

맛젤치킨 꽃게랑드새우 리뷰중에 왠 진라면?

오픈 기념으로 다 소진될때까지

치킨을 주문하면 진라면5개입 한팩을

서비스로 준다네요!

완전 대박!!!!

생각지도못하게 라면까지 득템!!


자자 이제 꽃게랑드새우를 살펴볼까요?

먹다남은 치킨의 재탄생!

남은치킨으로 초간단 요리를 해보라고 레시피가 준비되어있네요

하지만 전 버렸습니다.

치킨을 남길리가 없잖아!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혹시라도 남기실분들은 참고하세요 ㅎ


구성은 투존치킨 바빠치킨이랑 비슷합니다.

이때 살짝 불안했었음 ㅋㅋㅋㅋ


새우 치킨님의 모습이구요


꽃게 치킨님의 모습입니다.

나머지는 그냥 후라이드 치킨이에용


엄청 특이했던것은 바로 이 숙주나물!

왠 뜬금없이 숙주나물이 같이왔냐 생각했는데...

이게 의외로 치킨이랑 궁합이 좋더라고요 ㅋㅋㅋㅋ


새우튀김의 새우가 통통하니 맛이 아주 존맛이었습니다.


치킨도 한입 냠냠쩝쩝


이번엔 히든카드 숙주나물과 함께 후라이드 치킨을 냠냠

숙주나물만 있는게 아니라 숙주나물에 넣는 소스가 같이와요 ㅋ


투존치킨의 바빠치킨과는 달리

맛젤치킨의 꽃게랑드새우는 정말 만족했습니다.

일단 퍽퍽살이 없어요!

다 야들야들한게 다리살인거같더라고요

솔직히 이게 가장 맘에 들었어요.

게나 새우의 양은 바빠치킨이랑 별반 차이가 없었습니다.

근데 퍽퍽살이 없다는거 자체가 신세계!


거기다 같이 온 숙주나물과의 궁합도 나쁘지않아서

더 만족했던것같습니다.


오늘밤에 꽃게랑드새우에 맥주 한캔 어떠세요? ㅋㅋㅋ

다이어트는 내일부터!

맛있게 먹는 야식은 0 칼로리!




관련글 더보기

댓글 영역