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세 컨텐츠

본문 제목

[원주 맛집 단계동] 광어 세꼬시 1등 존맛집. 단계동 부산바다횟집 강추!

원주 맛집 리얼 후기

by ~♪ 2020. 3. 16. 10:00

본문

여러분 맛집이 왔어요~~~~~

 

오늘은 제가 원주에서 먹어본 세꼬시중에

최고로 맛있는 집을 소개하려고 합니다.

바로바로바로바로바로

단계동에 위치한 부산바다횟집인데요.

여기 광어세꼬시가 진짜 미친 맛입니다. 저는 세꼬시는 이집만 가요!

바로 사진 보여드릴게요!

와... 지금 사진으로만 봐도 침이 꼴깍. 소주가 땡기네요... ㅎㅎ

이 날 소주만 둘이서 세병 마신거같아요ㅋㅋ

저기 세꼬시와 같이 나오는 미나리 무침도 오늘의 주인공인데요.

와! 저는 이 미나리무침 다 먹고

사장님께 부탁드려서 리필까지 했답니다.

진짜 광어 세꼬시 위에 저 무침 올려서

입속으로 와압하면... 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

안되겠다 다음주에도 한번 더 가야겠어요 ㅠㅠㅠㅠ

탱글탱글해 보이는 세꼬시도 한장 찍어주고요~

밑반찬 스끼다시로 나온 고등어구이도 너무 맛있답니다.

위에 말씀드린대로 세꼬시 위에 미나리무침 올려서 냠냠

이렇게 극찬해서 알바라고 생각하시는 분들도 있을 수 있을거같은데

그냥 세꼬시 생각나면 가서 드셔보세요

제 맘을 이해하실 수 있을겁니다... ㅠㅠ

 

위치 알려드리고 저는 이만 물러나도록 하겠습니다.

롯데리아골목으로 쭉 들어오시면 축협건너편에 위치해 있습니다.

 

광고 알바가 아닌 제 돈주고 직접 사먹고 쓴 글입니다.

개인마다 입맛의 차이가 있다는 점 감안하고 봐주세요 ^^

관련글 더보기

댓글 영역