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세 컨텐츠

본문 제목

[원주 맛집 단계동] 단계동 핫플? 가격 저렴한 곱창 새로 생긴 천사곱창 다녀왔습니다!

원주 맛집 리얼 후기

by ~♪ 2020. 3. 18. 10:00

본문

안녕하세요 맛집이입니다!

오늘은 원주고속터미널 뒷편

타임시티 건물 1층에 위치한 천사곱창을 소개하려 합니다!

새로 생겼는데 맛까지 있다고해서 호다닥 메다닥 다녀왔습니다 :)

메뉴판 먼저 보시죠!

저는 가서 모듬으로 2인분 먹었습니다.

착한가격으로 단계동 곱창 핫플이라고 했는데 제가 갔을때는

손님이 많지는 않았습니다 ㅎㅎ

 

한우곱창은 메뉴에 따로 있어요! 가격 달라요!

음... 모듬이 나왔는데요...

다들 친절하시고 비주얼도 특이하고 좋았습니다만

제 입맛에는 와 진짜 맛집이다! 여기가 바로 단계동 핫플이다!

할 정도는 아니었습니다... ㅋㅋㅋㅋㅋㅋㅋㅋㅋ

각자 입맛은 다르니까 참고만 해주세요~

이때까지만해도 특이해서 정말 기대하고 있었는데... ㅠㅠ

음... 한줄평을 하자면

곱창 먹으러가서 둘이 소주 한병먹기는 처음!

여기까지만 하겠습니다 :)

아참 영업시간은 매일 오후 4시부터 새벽 2시까지래요~

주차는 한시간 무료!

 

다음엔 그냥 비싼 한우곱창집(알천,순용이네 등등)가서 먹는걸로 ㅋㅋㅋ

 

 

더 맛있는 맛집 포스팅으로 돌아오겠습니다

다들 오늘도 맛있는 음식 드시고 좋은 하루 되세요 :)

관련글 더보기

댓글 영역