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세 컨텐츠

본문 제목

[원주 맛집 반곡동] 원주횟집의 신흥 강자! 가성비와 맛까지 잡은 횟집. 바다별마켓을 소개합니다 !

원주 맛집 리얼 후기

by ~♪ 2020. 3. 19. 10:00

본문

안녕하세요 맛집이입니다!

오늘은 제가 원주에서 제일 좋아하는 횟집!

반곡동에 위치한 바다별마켓을 소개하려고 합니다 ^^

물론 세꼬시는 단계동 부산바다횟집으로 가요 ㅎㅎ

하지만 우럭,광어는 해초쌈과 함께 나오는 바다별마켓으로 갑니다!

 

사진 한번 보시죠!

 

저는 둘이가서 모듬회세트 소짜로 시켰습니다

가격은 35000원

세트구성은 모듬회(소)+낙지나 오징어 선택+새우튀김+해초쌈

낙지를 선택했습니다

처음에 나오는 해초쌈의 모습입니다.

크 회 한점에 해초 올려서 한쌈 와압하면 개꿀딱!

여기 기본반찬으로 나오는 미역국이 꿀맛인데 미역국 사진을 못찍었네요...

갈때마다 리필하는 미역국 ㅠ

영롱한 모듬회의 모습입니다

이걸 누가 모듬회(소)라고 생각할까요 ㅠㅠ

사진으로만봐도 맛이 느껴지는거 같습니다...

크 침꼴깍...

김깔고 위에 해초와 회를 올려서 와아아아아아아아아압~~~~~~~~~~~~~`

얘는 귀여워서 한번 찍어봤어요 ㅎㅎ

서비스로 주셨던 골뱅이 !

 

제가 갔던 날은 낙지가 다 떨어져서

사장님께서 전복으로 드려도 되겠냐고 해서

그렇게 해달라고 했어요

솔직히 세트메뉴에 나오는 전복이라

나와봐야 얼마나 나오겠어? 했는데..

 

두둥!!!!!!!!!!!!!!!!!!!!!!!!!!!!!!!!!!!

아니 이만큼이 나오는거에요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진짜 생각도 못했는데 양도 많이 주시고 너무 맛있어서

만족 200%~~~~~

전복 한입에 와아아아아아아아압~~~~~~~

깔끔하게 마무리로 새우튀김까지 :)

 

진짜 가성비를 챙기면 맛쪽에서 실망하기 마련인데

바다별마켓은 가성비면 가성비 맛이면 맛 둘다 충분하게 만족시켜줘서 좋았습니다.

이 날 혼자 진로 세병마시고 다음날 숙취로 죽을뻔했습니다...ㅋㅋㅋㅋ

다들 음주는 적당히!

하지만 여기 가시면 적당히가 되지 않으실거에요 ㅋㅋㅋ

그만큼 맛집

원주 바다별마켓 강력 추천합니다 ^^

 

강원 원주시 반곡길 101

 

광고 알바가 아닌 제 돈주고 직접 사먹고 쓴 글입니다.

개인마다 입맛의 차이가 있다는 점 감안하고 봐주세요 ^^

관련글 더보기

댓글 영역