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세 컨텐츠

본문 제목

[원주 맛집 학성동] 중화요리 그 중에서도 간짜장을 좋아하신다면? 원주 간짜장 존맛집 샛별맛짜장을 소개합니다!

원주 맛집 리얼 후기

by ~♪ 2020. 3. 21. 22:41

본문

안녕하세요 맛집이입니다.

오늘 원주 날씨가 완전 봄이라 너무 기분이 좋습니다 :)

햇살도 좋고 날이 따뜻해서 반팔 반바지 입고 다니는 분들도 많으시더라고요.

주말엔 귀찮기도 하고 해서 외식을 자주 하는데

오늘은 중화요리! 그 중에서도 제가 제일 좋아하는 간짜장 맛집을 다녀왔습니다

샛별 맛짜장을 소개합니다~

 

일단 메뉴판부터 보시죠!

딱 보기에도 가격이 저렴하죠?

그렇다고 맛까지도 저렴한건 아니라는 사실!

이곳은 제가 우연히 방문하고 난 뒤에 간짜장을 먹고싶으면 무조건 1순위로 찾는 맛집입니다.

점심시간 딱 맞춰가시면 기다리셔야 할 수도 있습니다.

오래된 가게라 그만큼 단골분들도 많으시고 주말엔 가족단위로 많이들 오십니다.

 

짬뽕은 제 입맛에 안맞더라고요 (저는 걸쭉한 국물의 교동짬뽕스타일을 좋아합니다^^)

 

세명이 가서 탕수육 소 / 간짜장 곱배기 / 볶음밥 곱배기

이렇게 시켰습니다.

간짜장보다 탕수육이 먼저 나왔는데요.

크 빛깔 좀 보세요... 당근,사과,오이,완두콩,양파도 푸짐하게 들어가서

맛은 물론 색깔도 보기 좋았습니다.

가까이서 두장 더 찍었습니다.

진짜 먹음직스럽죠?

맛집이는 탕수육과 간짜장이 생각나면 무조건 샛별맛짜장으로 갑니다ㅎㅎ

다음으로는 볶음밥 곱배기가 나왔는데요.

여기는 보통도 양이 많은데 곱배기는 정말 어마어마합니다...

밥 두공기 이상 들어가는 것 같아요!

볶음밥에 기본찬으로 나오는 김치와 깍두기도 너무 맛있었습니다 ! 

탕수육에 오이 올려서 고춧가루뿌린 간장에 찍어서 와아아아아아아압~~~~~~~~~~~~~

진짜 너무 맛있었어요 :)

자 마지막으로 오늘의 주인공

간짜장이 나왔습니다. 면 보이시죠?

완전 탱글탱글하고 쫄깃합니다.

간짜장 소스만봐도 와 맛있겠다 하시는 분들이 있으실겁니다.

정답입니다!

잘 볶으셔서 양파에 매운맛도 안나고 아삭아삭 딱 적당하다고 느꼈습니다.

(사실 갈때마다 느껴요 ㅋㅋㅋㅋㅋ)

 

평소에 짜장보다 짬뽕을 더 좋아하지만

짜장이 생각나면 무조건 여기와서 간짜장을 먹거든요

양이면 양, 맛이면 맛, 가격이면 가격.

 

오래되고 잘되는 식당은 다 이유가 있는 법!

 

중화요리 생각나실때 이번엔 샛별맛짜장에 방문해보시는건 어떨까요?

 

위치 알려드리고 맛집이는 물러나겠습니다 :)

샛별맛짜장 오픈 매일 11:30 ~ 20:00

강원 원주시 학성동 980-1 통일연립 (강원 원주시 원문로 58 통일연립)

단계동하이마트와 원주역 사이에 법웅사 건너편 버스정류장 쪽에 있습니다!

흰색 간판이라 지나치실수도있으니 법웅사 네비에 찍고 가셔요 ㅎㅎ

 

광고 알바가 아닌 제 돈주고 직접 사먹고 쓴 글입니다.

개인마다 입맛의 차이가 있다는 점 감안하고 봐주세요 ^^

관련글 더보기

댓글 영역