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세 컨텐츠

본문 제목

[원주 맛집 단계동] 원주에서 닭갈비하면 제일 먼저 생각나는 진짜 존맛 닭갈비집 우성닭갈비

원주 맛집 리얼 후기

by ~♪ 2020. 3. 22. 08:00

본문

안녕하세요 맛집이입니다!

원주에 사는 사람들에게 닭갈비집 추천해달라고 했을 때

가장 많이 언급되는 닭갈비 맛집.

우성닭갈비를 소개하려고 합니다.

허선웅닭갈비같은 피자도 나오고

치즈 대박 토핑하는 닭갈비집도 인기가 많지만

저는 단계동 닭갈비하면 가장 먼저 우성닭갈비가 생각 나더라고요

단구동하면 호반닭갈비가 생각나지만요 ㅋㅋ

뭐 동네마다 대표하는 맛집은 다르니까요 ^^;

 

쓸데없는 말 그만하고 사진 보여드릴게요!

닭갈비 가게 소개지만 특이하게 제가 좋아하는 우동사리부터 먼저 보여드릴게요 ㅋㅋㅋㅋ

먼저 메뉴판부터 보시죠!

닭갈비 / 치즈닭갈비 / 닭내장 / 볶음밥 / 치즈볶음밥 / 날치알밥 / 우동사리 / 떡사리

메뉴 자체는 다른 닭갈비집들과 다른게 없어요 ㅎ

다들 닭갈비집 국룰 아시죠?

가게이모님들이 됐다고 할때까지 건드리면 안됩니다ㅎ

맘대로 뒤집개 잡으시면 안되요!

가까이서 한 컷! 크 또 먹고싶다...

다 익은 닭갈비 전체적으로 한번 찍어주시고요~

자 시작해볼까요? 사실 첫 입은 아무것도 안넣고 닭갈비만 집어서 먹었는데

사진을 못찍었네요... ㅠ

두번째는 상추에 싸서 와아아아아아앙아아아압~

제가 제일 좋아하는 우동사리도 빠질 수 없어요!!!!!! 냠냠

다시한번 상추에 닭갈비 + 마늘 올려서 와아아아아아아아아아앙압~

우리가 어떤 민족입니까?

밥에 미친 민족 ! 볶음밥의 민족 아니겠습니까 ?

감자탕을 먹어도 볶음밥! 곱창전골을 먹어도 볶음밥! 곱창구이를 먹어도 볶음밥!

볶음밥 볶음밥 볶음밥!!!!

당연히 닭갈비를 먹은 후에도 볶음밥을 먹어줘야겠죠?

얌전히 기다리시면 이모님들이 프로의 솜씨로 촵촵

쨘 순식간에 닭갈비볶음밥이 완성되었습니다 짝짝짝!!!

가까이서 한장 찍어주시고~

바로 입으로 와아아아아아아아아아아아아아아아압~~~~~~~~~~~~~~~~

 

전국이 코로나때문에 난리인 지금

다들 맛있는 음식 많이 많이 드시고 건강하셨으면 좋겠습니다 !

 

지도 올리고 맛집이는 물러나겠습니다

모두 행복하세요 :)

 

광고 알바가 아닌 제 돈주고 직접 사먹고 쓴 글입니다.

개인마다 입맛의 차이가 있다는 점 감안하고 봐주세요 ^^

 

우성닭갈비

오픈 매일 11:30~04:30

강원 원주시 단계동 841-3 ( 강원 원주시 천사로 69 )

 

관련글 더보기

댓글 영역