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세 컨텐츠

본문 제목

[원주 맛집 무실동] 보쌈을 시키면 감자탕이 무한리필??? 차리다키친 보쌈 + 감자탕 리얼 후기

원주 맛집 리얼 후기

by ~♪ 2016. 7. 30. 16:37

본문

안녕하세요 맛집이입니다!

원주 날씨가 요즘 아주 미쳤죠?

이럴때일수록 든든하게 먹어서

몸보신을 해야합니다!


그래서 오늘은 불금을 보내기로 했습니다!

여름은 사실 핑계고 주말이라

술이먹고싶어서... ㅋㅋㅋ


오늘은 무실동에 새로생긴 차리다키친으로 갔습니다!

원래대로라면 무실동에선 안주 무한리필인 맛있는 초대로

갔었겠지만... 맛있는 초대가 망했습니다 없어졌어요 ㅠㅠ

차리다키친

말만 들으면 뭔가 레스토랑 분위기일 것 같은데

보쌈집이네요 ㅋㅋ


아참 둘째주 넷째주 일요일 휴무입니다!!!


원래 이 자리가 중국집이어서

짬뽕먹으러 자주 왔었었는데

어느새 사라지고 감자탕 무한리필인 보쌈집

차리다키친으로 바뀌어있네요 ㅎㅎ; 살짝 당황했습니다 ㅋ


보쌈 愛 감자탕ㅋㅋㅋㅋ

쭈꾸미보쌈

고 기 보 쌈

문 어 보 쌈


저희는 그냥 고기보쌈 시켰습니다 ㅋㅋ


대 35000원

29000원

소 24000원

아니 둘이갔는데 친구놈이 아무생각없이 중시켜서 ㅡㅡ

결국 남겼습니다 둘이서 보쌈 중이라니...

거기다 감자탕까지 무한리필인데 흑...

다음에 둘이가면 꼭 소 먹을거에요 ㅠ

기본반찬들입니다. 명이나물이랑 오뎅이랑 깍두기

저희가 먹다가 찍은거 아니에요

진짜 이렇게 나왔어요 ㅋㅋㅋㅋㅋ

어차피 메인이 아니니까 그냥 넘어갑시다 ㅎㅎ

주문하자마자 바로 감자탕을 가져다 주십니다.

무한리필이라 고기가 별로겠지 했는데

착각이었네요

고기가 야들야들한게 질기지도 않고 딱 좋더라고요 ㅎㅎ

끓이기 전에 한장 찰칵!

깻잎과 들깨가루가 너무 맛있어보여서 찍었습니다 ㅋ

자 메인인 보쌈의 등장입니다!!!

어라? 근데 두부구이랑 파절임까지 같이 나오네요

보쌈김치는 뭐 당연히 나와야하는건데

파절임 나오는 곳은 처음봤어요 ㅎㅎ

크 우리 고기느님들

조금만 기다려 내가 맛있게 먹어줄게!

보쌈김치와 파절임

근데 저는 워낙 파절임을 좋아해서

오히려 좋아했습니다 ㅋㅋ

쨘 이제 먹어보도록 합시다 ㅎㅎ

음식앞에두고 사진찍는것도 일이네요 진짜...

먼저 감자탕이 다 끓었길래

끓은 감자탕 사진도 다시 찰칵찰칵!

누가보면 파워블로거인줄 알겠네요...

정작 몇명 들어오지 않는 블로그의 주인장인데 ㅋㅋ

자 그러면 진짜 식사시작입니다!

상추에 보쌈하나 올리고

그 위에 파절임까지~

새콤달콤하니 참 좋더라고요 ㅎㅎ

근데 고기가 살짝 질긴감이 있네요 ㅠㅠㅠㅠㅠㅠㅠ

다행이도 몇개만 질기고

나머지는 야들야들 괜찮았습니다ㅎ

감자탕에 들어있는 뼈도 뜯어봐야겠죠?

위에도 말씀드렸지만

무한리필로 주는 감자탕인데 뭐 맛이 있겠어?

하고 생각했던 저인데

먹어보고는 바로 반성했습니다

사장님 죄송합니다...

고기가 야들야들해서

뼈에서도 잘 떨어지고 맛 또한 좋았습니다

사장님 다시 한번 죄송합니다.ㅋㅋ

당연히 보쌈김치에도 싸먹어야겠죠?

역시 상추 이런거 다 필요없고

보쌈은 보쌈김치에 싸먹는게 최고입니다 ㅋㅋㅋ

메뉴판을 미처 찍지를 못해서

벽에 붙어있던 가격이라도 올립니다 ㅋㅋㅋ

보쌈만 하는줄 알았는데 역시 족발도 있군요ㅋ


역시 기분이 저기압일땐 고기앞으로 가라!

고기는 사랑입니다 ㅋㅋㅋ

정말 맛있게 먹었어요!!!


위치는요~~~


다들 맛있는 음식과 함께

즐거운 주말 보내세요^^



잘 읽으셨다면 공감 꾸욱!!!!!!

여러분의 공감은 제가 큰 힘이 됩니다 ^^

관련글 더보기

댓글 영역