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세 컨텐츠

본문 제목

[원주 맛집 봉산동] 오돌갈비 이걸 내가 왜 이제야 먹어봤을까!!! 포대인대구막창 오돌갈비&막창

원주 맛집 리얼 후기

by ~♪ 2016. 7. 27. 22:30

본문

안녕하세요!!!!!!!!!!!!!!!!!!!!!!!!!!!!!!!!!!!!!!!!!!!!

헥헥... 아이고 너무덥습니다 진짜 ㅠㅠ

오늘은 아는형님과의 술약속이 있던 날이었습니다

근데 연락이 엇갈려서 제가 지각을 하고말았네요 ㅠㅠㅠ


봉산동에 있는 포대인 대구막창에 다녀왔습니다.

오늘의 메뉴는 바로바로바로바로바로

막창 그리고 오돌갈비!


오돌갈비라는게 많이 생소하신분도 계실텐데

아래에서 말씀드릴게요! ㅋㅋ


가니까 막창은 다 구워져 있는 상태!

어쩔수없이 형님께 미안한마음에

맛있게 먹었죠 ㅋㅋㅋ

기본반찬입니당.

부추 양파 계란찜 마늘 쌈장!

스끼다시는 넘어갑시다

메인메뉴를 봐야죠 ㅋㅋ

오른쪽에 다 구워져있는 막창들...

형님 죄송합니다 ㅋㅋㅋ

어쩜 이렇게 잘구워주셨을까

형님이 구워주셔서 맛도 두배 행복도 두배!

(아부아닙니닼ㅋㅋㅋㅋ)

마지막 막창들이에요

제가 왜 막창을 대충 얘기하나면요...

아래에 나올 오돌갈비때문이에요 ㅋㅋㅋ

기대하시라 ㅋㅋ

막창먹는데 양념장이 없을수가 없죠!

청양고추와 파를 한가득 넣고

시스타처럼 쉐킷쉐킷 Shake it!

깻잎에 막창과 부추와 양파를 올려서

한입에 냠냠냠!

고기먹을때 또 빠질 수 없는게 도시락이죠

옛날도시락!

크 요즘세대들은 모르는

난로위에 양은도시락 올려놓고 크.....

난로 주변에 앉은 친구들은 참 짜증났을거에요

선생님이 수업하시다가

밥 뒤집어라~ 하면 당번처럼 뒤집고 ㅋㅋㅋㅋ

친구들도 내꺼 안타게 잘뒤집어달라하고 ㅋㅋ

한번더 깻잎에 막창과 양파와 양념장을 넣고

한입에 냠냠!

자 드디어 기다리시던 오돌갈비 차례입니다.

보이시나요? 막창이 맛없어서 옆으로 빼놓은게 아니에요

형님이 오돌갈비가 기가막히다고해서 빨리먹자고

올리자고 했습니다 ㅋㅋㅋ


처음에 오돌갈비? 그게 뭐에요? 이랬는데

갈비인데 오돌뼈야 이러셔서

????????????????????????????????????????????

무슨말이지 했는데

먹어보니 아 그 말 뜻을 알겠더라고요 ㅋㅋㅋ

씹을때마다 오도독오도독한게

식감도 좋고 맛도좋고

진짜 신세계였어요!

저는 앞으로 포대인대구막창가면 오돌갈비만 먹으려구요 ㅋㅋ


이건 기본반찬중에서 가장 맛있었던 오이무침

리필해서 더 먹었습니다 ㅋㅋ

꺄~~~~~~~~~~~~~~~

여러분 오돌갈비가 익어가고 있어요!

오돌뼈와는 다른매력 오돌갈비!

생긴건 투박해도

고기는 야들야들하고 거기에 오돌오돌한 식감까지

완전 반해버렸습니다 ㅠㅠ

자 이제 맛있게 익었으니

빨리 먹어야겠죠?

역시 깻잎에 오돌갈비랑 양파랑 양념장 넣고 한입에 냠냠!!!

술먹다 찍은거라 흔들렸네요 ㅈㅅㅈㅅ;;;


가격이 궁금하신분들을 위해서 메뉴판 사진 첨부합니다!

포대인 대구막창은 프렌차이즈라(사실 몰랐음)

꼭 봉산동이 아니라 다른곳에서 드셔도 됩니다 ㅋㅋ

오돌갈비 짱짱!


위치는요~~~



관련글 더보기

댓글 영역