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세 컨텐츠

본문 제목

[원주 맛집 단계동] 원주 점심추천 단돈 5천원! 단계동 식도락 한식뷔페

원주 맛집 리얼 후기

by ~♪ 2016. 7. 25. 10:58

본문

안녕하세요 맛집이입니다.

직장인의 하루 최대의 고민

점심 뭐먹지?

진짜 매일매일이 고민이죠 점심...

그래서 오늘은 원주 점심 추천을 하려고 왔습니다ㅋ

 

단계동에 위치한 식도락 한식뷔페입니다.

추천하게 된 이유는

반찬가지수도 많고 맛도 좋고

직원분들도 친절하고

거기다 가격까지 착해요!

요금은 5천원 선불입니다! ㅋㅋ

요금 내시고 접시쪽으로 가면

이렇게 흑미밥과 흰쌀밥이 맞이해줍니다.

비벼먹을수있게 참기름과 고추장도 준비되어있습니다 ^^

입맛없을땐 나물들 팍팍넣고

참기름에 고추장 팍팍넣고

슥슥 비벼먹으면 집나갔던 입맛도 돌아온다죠 ㅋㅋ

자 여기서부터 반찬 시작입니다.

진짜 엄청나게많아요!

햄, 무생채, 콩자반, 부추무침, 고추무침, 샐러드, 콩나물, 배추김치

헉헉 이게 끝이 아니랍니다

상추무침, 오이무침, 버섯, 잡채

호박튀김 빵 김말이

튀김종류는 매일 바뀌어용

 

근데 이것만으로는 뭔가 허전하다고요? 맞습니다!

이것들은 다 사이드메뉴에요 ㅋㅋ

메인메뉴는 바로바로바로!

쨘!

메인메뉴 등장이요~

제육볶음과 꽁치조림 그리고 두부조림까지!

이것들도 매일 바뀌는걸로 알고있어요

전에갔을때는 닭도리탕(닭볶음탕) 있었어요

호박죽과 계란찜까지!

호박죽은 후식으로 먹기로하고 패스!

국이 없으면 또 섭섭하죠!

된장국과 미역국!

두가지종류가 차려져있어서 정말 좋습니다.

베스킨라빈스 31은 아니더라도

골라 먹을수있는 재미ㅋ

왠 뜬금없는 물끌이기 통이냐고요?

멸치육수가 들어있어요!

밥이 별로 안땡기시면 밥 조금만 담으시고

소면을 드세요!

고명으로 올리는 볶은김치와 김과 오이가보이네요ㅎㅎ

그리고 바로 옆에 보시면 이렇게 신선한 채소들이 한가득 있습니다.

정말 5천원이라는 가격이 믿기지 않을 정도에요!

잔치국수뿐만아니라 콩국수와 냉국육수가 있어서

다양하게 소면을 즐기실 수 있습니다 ^^

아이고 가격은 너무나도 착한 5천원이지만

반찬 가지수가 많아서

이제야 밥을 먹겠네요 ㅋㅋㅋ

초딩입맛이라 햄과 고기가 많이 보이는건 함정!

 

점심이 너무너무너무 고민되실때

많은 반찬을 맛보고 싶을때

많이많이 먹고싶을때(?) ㅋㅋㅋ

 추천합니다^^

 

착한가격

1인 5천원

 

위치 알려드릴게요~

천수궁 1층에 있습니다 ^^

 

관련글 더보기

댓글 영역