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세 컨텐츠

본문 제목

[원주 맛집 단계동] 신선한 고기, 착한 가격 정육식당 단계동 '도누팜' 오겹살

원주 맛집 리얼 후기

by ~♪ 2016. 7. 19. 10:49

본문

안녕하세요 맛집이입니다.

너무 오랫만의 포스팅이네요ㅎㅎ

거두절미하고 단계택지 정육식당인

도누팜에 다녀왔습니다!

 

지나다닐땐 정육식당인걸 몰랐는데

들어가고 나서야 보고 알았네요 ㅋㅋ

정육식당인만큼 고기가 매우 신선합니다.

오겹살 먹었어용

 

고기는 들어가셔서 정육코너에서

드시고싶은거 들고오시면됩니다 ㅋ

가격이 너무 착하더라고요

600g좀 넘는거 가지고왔는데 가격은 2만원 ㅎㅎ

크 때깔곱다~

원래 오겹살 안좋아하는데

삼겹살이 없어서 골랐어요

근데 매우만족 !

기본반찬들입니다.

파절임, 콩나물무침, 마카로니, 콘샐러드, 깻잎짱아찌

김치가없어서 의아했는데 리필코너에 있더라고요...

기본반찬들은 리필코너에서 마음껏 퍼드시면됩니다.

남기면 안되요!

많이 기다리셨습니다

자 이제 구워볼까요?

크... 불판자국 완전 바베큐느낌 ㅋㅋ

스테이크같기도...

어느정도 익으면 먹기좋게 잘라줍시다

캬 누가 구웠는지 정말 잘구웠네요

상줘야할듯

상추위에 파절임 오겹살 마늘을 넣고 냠냠

이번엔 파절임만해서 오겹살 냠냠

제가 가장 좋아하는 깻잎에 고기싸먹기!

진짜 처음 먹기전엔 깻잎짱아찌에 고기를? 이랬는데

먹고나니 정말 환상의 궁합!

안드셔보신분들은 한번 드셔보세요

진짜 꿀맛입니다 ㅋ

이정도면 뭐 스테이크 아닙니까? ㅋㅋ

불판자국이 너무 환상적이라 한장 더!

 

도누팜 처음가보는거였는데 (정육식당인지도 몰랐지만 ㅋㅋ)

정말 만족하고 왔습니다.

정육식당이라 정말 고기가 신선하고요

고기가 신선하니 당연히 맛도 좋고

거기다 가격까지 착합니다.

깜빡하고 메뉴판을 찍지를 못했네요.

부위별로 그램수에 따라 가격이 달라요~

그래도 다른집보다 싸니까 한번 가보세요 ㅎ 

 

단계동에서 오겹살하면 도누팜부터 생각날것 같네요 ^^

재방문의사 100퍼센트!

오늘도 잘먹었습니다!!!

 

관련글 더보기

댓글 영역