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세 컨텐츠

본문 제목

[원주 맛집 개운동] 색다른 맛을 원한다면 투존치킨 바빠치킨! 리얼후기

원주 맛집 리얼 후기

by ~♪ 2016. 7. 10. 11:44

본문

안녕하세요 맛집이입니다.

주말엔 뭐니뭐니해도 배달음식이죠ㅋㅋㅋ

왜 이렇게 주말만되면 귀찮아지는지...

원주 날씨도 겁나 더워서 축축 늘어지기만 하네요ㅠ

그래서 집에서 치맥을 하기로 했습니다ㅋ

(원래 치맥을 좋아하기도 하고...)


오늘 새로 시켜본 투존치킨의 바빠치킨을 소개하려합니다

바빠치킨? 이름이 특이한데

알고보니 바다에 빠진 치킨을 줄여서 바빠치킨이라네요ㅋㅋㅋㅋㅋ

솔직히 네이밍센스 구려요ㅋㅋㅋ


처음시키는거라 기대반 걱정반

배달시간은 50분걸린다고 문자왔는데

한시간 좀 넘어서 도착했어요. 많이 바쁜듯...

자 드디어 한시간의 기다림 끝에 왔습니다.

투존치킨의 야심작 바빠치킨 해부해볼까요?

쨘 일단 겉으로보기에는 구성이 알차요

근데 뭔가 말라비틀어진 튀김들 느낌이나서

이때부터 걱정하기 시작 ㅋㅋㅋㅋㅋㅋ


새우 오징어 명태는 세개 다 들어가있어요

치킨 양은 적지않고 오히려 많다고 볼수있는데

저기 바다트리오는 엄청 조금 있어요...

다 순살치킨임...

양념치킨의 모습입니다.

특별한거 없어요ㅋㅋㅋ

이 세가지 치킨중에 에이스라고 말씀드리고싶네요

어니언 허브갈릭 드레싱 뿌려서 먹는거에요.

개인적으로는 양파의 양이 더 많았으면 좋았을 것 같습니다.

삼형제중에 맏형입니다 이게 제일 맛있음.

가장 손이 안가던 그냥 후라이드치킨 ㅋㅋㅋㅋ

말라비틀어진 비주얼과

말라비틀어진 맛이었습니다

드레싱으로 꽃단장하고 먹을준비합시다.

이게 의외로 조합이 좋더라고요

생양파와 드레싱과 치킨의 조합

이건 진짜 맛있게 먹었어요

양념치킨은 뭐랄까...

양념치킨은 그냥 양념치킨적이고 양념치킨스타일이며 양념치킨같은 맛이네요

이런 양념치킨 처음먹어서

제가 감히 맛을 평가 할 수 없는

맛없는 양념이에요

새우는 맛있었습니다ㅋㅋㅋㅋ

새우만 한바가지 먹고싶었음

으 양념사진보니 화날라하네

맛없어요 싸구려양념맛ㅋㅋㅋㅋ

오징어튀김

명태볼

명태볼도 야들야들하니 괜찮더라고요

소스찍어서 냠냠


제가 느낀 투존치킨 바빠치킨의 문제는

새우나 오징어나 명태살로 싸구려 치킨을 포장해서 팔고 있는 것 같다고 할까

이름은 바다에 빠진 치킨인데 바다에서 온 애들이 얼마 없어요

다시 고향으로 돌아갔나봐요

거기다 순살치킨의 상태가 그렇게 좋은 것 같지도 않고

그냥 먹어보면 싸구려맛밖에 안난다고 느끼실거에요.


제가 먹고나서 이게 왜 인기가있나 의구심이들어서

인터넷으로 검색까지 해봤는데

맛있다고 추천하는 블로그들이 많더라고요

개인입맛이라고 하기에는 너무 꾸며놓으셨던데 후...

그냥 치킨 질릴때 한번정도는 먹을 만한 맛입니다.

두번은 없을듯


이상 기대감이 큰만큼 실망도 컸던

맛집이의 투존치킨의 바빠치킨

솔직한 리얼후기였습니다


다들 즐거운 주말되세요!

관련글 더보기

댓글 영역