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세 컨텐츠

본문 제목

[원주 맛집 단계동] 드디어 원주도 곱창 무한리필이다! 단계동 김덕후의 곱창조 무한리필로 변경!

원주 맛집 리얼 후기

by ~♪ 2016. 7. 4. 14:09

본문

전에 포스팅에서 원주만 무한리필이 아니라고 징징댔었는데요

드디어 원주 김덕후의 곱창조도 무한리필이 되었습니다!

7월 1일부터 무한리필 시작이라

당일에 바로 갔습니다.

불금이기도 했고요 ㅋㅋㅋ

그런데...

다들 어디서 소문을 듣고 모이신건지

일찍갔는데도 대기번호 1번이네요

1번이라 많이 기다리지는 않았지만

제 뒤로도 계속 와서 대기자들은 늘어만 갔습니다 ㅋㅋ

원주에서 기다렸다가 먹는건

알탕 맛집인 까치둥지 이후로 처음인듯 하네요 ㅋㅋ

그래도 전에 먹었을때 곱창이 아주 맛있었으니

기분좋게 대기탔습니다 ^^

기본반찬이에요

순두부찌개랑 부추무침

순두부찌개도 맛있지만

부추무침 이게 아주 별미입니다.

곱창에 싸서 먹어도 맛잇고

불판위에 올려서 지글지글 볶아서 먹어도 맛있고

최고최고!

나오자마자 먹으면 맛없어요 ㅋㅋ

순두부찌개는 최대한 졸여서 먹는걸 추천합니다!

나오자마자 바로 먹으면 이맛도저맛도아닌 그런맛이거든요 ㅋ

드디어 곱창느님 나왔습니다!!!!!!!!!!!

곱창 대창 막창 염통 무한리필!

무한리필이라 기쁨도 두배

아니 기쁨도 무한!

크 포스팅하는 이 순간에도

소주생각이 절로 나는 비주얼이네요...

곱창과 대창 염통 이런것들이 느끼하긴 하지만...

그리고 몸에 안좋다고도 하지만...


맛있는걸 어찌 안먹겠습니까? ㅠㅠ

그냥 먹고싶은거 다 먹고 운동하겠습니다 ㅋㅋㅋ


무한리필이라 부담없이 계속 추가했어요

무한리필은 부위를 정해서 추가 할 수 없고 (당연한것이겠지만...)

모듬으로 한판씩 가져다 주십니당.


네판 먹었습니다 ㅋㅋㅋㅋㅋ

그리고 김덕후의 곱창조에서 빠질 수 없는 덕후밥!

이거 진짜 맛있어요!

밥만 따로 먹어도 맛있고

밥에 곱창 올려서 같이 먹어도 진짜 맛잇어요

완전 존맛 꿀맛

신세계입니다 ㅋㅋㅋ

탐스러운 계란 노른자

아참 그리고 무한리필로 주문하면 덕후밥도 무한리필이 됩니다 ㅋㅋㅋㅋ

저 혼자 밥 두개나 시켜먹었네요 ㅋㅋ


확실히 무한리필로 바뀌니 사람들이 더 많아지더라고요

그리고 무한리필로 바뀌면서 알바생들도 새로 뽑은거라네요

어쩐지 어리버리하더라고요.

그래도 엄청 친절하고 바빠도 항상 웃는 얼굴이더라고요

이정도는 웃으면서 이해해주시는 센스!


정말 잘먹었습니다!

무한리필 1인당 19900원입니다!

사진을 많이 못찍었어요

이전 포스팅 참고해주세요 ㅎㅎ

http://wonjufood.tistory.com/37


위치는요~~



관련글 더보기

댓글 영역