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세 컨텐츠

본문 제목

[원주 맛집 단계동] 이런 생선구이집은 언제든 환영이야! 단계동 부산 자갈치 생선구이

원주 맛집 리얼 후기

by ~♪ 2016. 7. 7. 15:23

본문

안녕하세요 맛집이 입니다!

오늘따라 아침부터 생선이 너무 먹고싶은거에요 ㅠㅠ

그래서 점심은 생선구이로 미리 정해놓았답니다ㅋㅋ

이럴떄가 있어요 급 생선구이가 땡길때ㅎ


단계동에 있는 부산 자갈치 생선구이로 다녀왔습니다.

여기 원래 평일에도 예약안하면 못먹는 집인데

이번엔 운이 좋았던건지 예약없이도 가서 바로 먹었습니다

개꿀 ㅋㅋㅋ

(전엔 예약안해서 못먹었었는뎅...)

기본반찬의 모습입니다.

배추김치 감자볶음 두부조림 콩나물 무말랭이 고추짱아찌

어느 하나 빠지는거없이 다 맛있었습니다.

이모님이 왔다갔다 하시면서 반찬 비어있는거

물어보고 바로 채워주세요 ㅋㅋ

완전 친절하심

된장찌개도 나왔습니다.

자극적이지 않은 구수한 맛

아무래도 요즘 맵고 짠 맛에 익숙해져있는데

이번엔 자극적이지 않아서 더 좋았습니다

드디어 생선구이가 나왔습니다!

구워져나오기때문에 기다리는 시간이 좀 있어요

나오는 생선은

고등어 꽁치 임연수 그리고 삼치!

크 소주를 부르는 비주얼...이긴 하지만

점심이라 술은 패스 ㅋㅋ

사진보니 또 가고싶네요 ㅠㅠ

그리고 빠질 수 없는 것이 바로 이 돌솥밥!

공기밥 없어요! 밥 더드실거면 15분전에 미리 주문해달라고 하시네요.

돌솥이라 나오는 시간이 길어요!

명심하세요 더드실분은 미리 주문!

첨에 돌솥이 나와서 잡곡밥인줄알았는데

흰쌀밥이더라고요

윤기 좔좔

역시 생선구이엔 흰쌀밥!

처참한 현장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정말 알뜰하게도 먹었습니다

이정도로 맛있어요!


자취하는 학생들이나 회사원분들

생선먹기 참 힘들죠

집에서 구우면 냄새때문에...

해먹기 쉽지않은데

이렇게 생선구이집 와서 먹으면 좋은 것 같아요

물론 맛도 좋으니까 걱정은 노노~

마지막은 숭늉으로 입가심!

캬~ 좋다~


원주에는 왜 이런 생선구이집들이 없을까요

네이버에 검색해보니 딱 세개있더라고요

무실동에 하나 단계동에 하나 판부면에 하나...

전에 서울 갔을 때는 혼자서 가도 먹을 수 있는 생선구이집들이 많던데... ㅠ


원주에 많이많이 생겼으면 좋겠어요!


오늘도 너무너무너무 잘먹었습니다~


아래 메뉴판 첨부합니다

위치는요~



관련글 더보기

댓글 영역