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세 컨텐츠

본문 제목

[원주 맛집 봉산동] 매운 닭갈비인데 하나도 안매운... 봉산동 춘천닭갈비

원주 맛집 리얼 후기

by ~♪ 2016. 7. 4. 13:52

본문

퇴근하고 뭐먹을까 고민하다가

만만한게 닭갈비라

봉산동 춘천닭갈비로 들어갔습니다 ㅋㅋ


원래는 봉산동에서 닭갈비먹으면

화천닭갈비만 가는데 여기 한번 가보기로 했어요 ㅋ


소주 한잔 할까 하다가

요즘 너무 술을 자주 먹는 것 같아서

닭갈비로 배만 채웠습니다 ㅋ

매운걸 워낙 좋아하는지라

매운닭갈비로 2인분 시켰습니다.

근데 하나도 안매운건 함정... ㅠㅠ

맛이 없는건 아닌데

왠지 당한기분...

다음에 혹시라도 가게되면

더 맵게 해 줄 수 있냐고 물어봐야겠어요 또르르...

나오자마자 한장 찰칵

이때만해도 소스가 엄청 매워보였는데...

때깔만 그런걸로... ㅠ

이때부터 의심하기 시작했습니다.

매운닭갈비라고 했는데 색깔이 ㅋㅋㅋㅋ

닭갈비 색이 흰색 ㅋㅋㅋㅋㅋㅋ

익으니까 좀 진해지긴했는데

그래도 맛은 밍밍... ㅋㅋ

적당히 익었을쯤에 우동사리 느님을 추가합니다.

닭갈비 먹을때 우동사리는 꼭 먹는거같네요 ㅋㅋ

자 다 익었습니다

먹을일만 남았네용 ㅋㅋ

먹기전 다 된 닭갈비 한컷

사진으로 보시다시피 연해요...

맛도 밍밍... 일반닭갈비가 아니라 매운닭갈비인데... ㅠ


매운닭갈비 1인분에 만원입니당.

음 다시 또 갈지는 의문이네요 ㅋㅋㅋㅋㅋㅋㅋㅋㅋ

그래도 잘 먹었습니다~


위치는요~


관련글 더보기

댓글 영역