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세 컨텐츠

본문 제목

[원주 맛집 단계동] 몸에 좋은 참치 무한리필 꿀맛 단계동 미가참치

원주 맛집 리얼 후기

by ~♪ 2016. 7. 4. 13:29

본문

안녕하세요 맛집이입니다.

참치먹으러 다녀왔어요!!!

몸에 좋고 맛도 좋은 참치~

6월 27일에 다녀왔는데 이제서야 올리네요

특으로 2인분 주문했습니다.

참치를 기다리는 동안 샐러드와 참치죽을 가져다 주시더라고요 ㅎ

상큼상큼한 샐러드~

고소하고 담백했던 참치죽

한창 배고플때 가서 그런지

죽을 마셔버렸습니다 ㅋㅋ

참치회를 기다리는 동안

참치가 우리 몸에 좋은 이유를 읽으면서

시간을 보냅시다 ㅋㅋㅋ

 

참치의 효능

철분과 비타민이 풍부하여 빈혈예방

뇌기능을 돕는 DHA가 풍부해 두뇌 발달

불포화지방산이 풍부해 동맥경화 예방

거기다 다이어트 식품이고 노화방지에 성장발육엗 도움을 준다네요

이쯤되면 무슨 진시황이 찾던

불로장생약 같네여 ㅋㅋ

예전에 본 장어의 효능과 비슷 ㅋㅋㅋ


뭐 그만큼 좋다는거겠죠 ^^

드디어 나오셨습니다 우리 참치회느님

어우 고운 때깔좀 보소...

크... 맛도 좋은 녀석이 어쩜 이렇게

비주얼까지 좋은지...

너란참치 착한참치 ㅎㅎㅎ

자 이제 폭풍흡입해봅시다.

처음엔 무순이랑 참치만해서 간장 콕 찍어 먹습니당~

먹는데 방법 순서 없어요~

그냥 먹고싶은대로 먹는거 ㅋ

다음으로는 김에다 올려서 생강까지 함께!

크 군침이 절로 도네요 ㄷㄷ




정신없이 회를 먹다보니 참치구이? 참치조림?

아무튼 나왔어요

이거 완전 맛잇더라고요 ㅋㅋ

한접시 뚝딱하고

한접시 더 리필 받았습니다.

근데 처음이 아니고 리필한 참치위에

금가루를 뿌려주셨더라고요 ㅋㅋ

블링블링하니 이쁘네요

가까이서 한장 찰칵

아 참치 색감 너무좋네요 ㅋㅋㅋㅋ

꽃단장한 참치들 근접샷 찰칵

꽃단장 참치 근접샷 2


참치회에 소주 한잔 홀짝홀짝 하는 도중에 나온 초밥

다 맛있었는데 유부초밥은 짜요.

간이 너무 된듯...


마지막으로 나온 초밥까지 근접샷 한장 남깁니다 ㅎ


너무너무 만족스러웠어요!

참치회에 계란찜에 초밥에 구이까지

진짜 소주가 술술 넘어가더라고요 ㅋㅋ


다음에도 미가참치로 가야겠네요

재방문을 부르는 맛과 직원들의 친절함

일찍갔는데도 사람이 많더라고요 하마터면 기다릴뻔


다들 맛도 좋고 몸에도 좋은 참치 즐기세요!


위치는요~


관련글 더보기

댓글 영역