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세 컨텐츠

본문 제목

[원주 맛집 봉산동] 김치와 고기의 절묘한 조화 꿀맛 두루치기 봉산동 본가두루치기

원주 맛집 리얼 후기

by ~♪ 2016. 6. 25. 10:30

본문

안녕하세요 맛집이입니다.

오랫만에 인사드리네요.

오늘은 봉산동에 위치한 본가 두루치기를 소개하려합니다.

술도 마시고싶고 배도 채우고싶어서

두루치기로 정했습니다.

실내는 이렇게 생겼습니다.

토속적인 분위기에요 ㅋ

분위기에 취해 막걸리로 마시려다

그냥 소주로 결정!

기본반찬들입니다.

어묵볶음 두부조림 멸치볶음 감자조림

네가지 다 맛있습니다 ㅎㅎ

기본반찬을 보면 그 음식점을 알수있다죠?

이때부터 기대기대


크 두루치기 나왔습니다.

비주얼 대박이죠?

전 보자마자 심쿵했습니다 ㅋ

일단 양에 너무 놀랐습니다.

둘이간건데 양이 너무 많아서...

지인들을 소집하기로 했습니다 ㅋ

크 이거보세요 엄청난 양!

드디어 끓기 시작합니다

탐스러운 두부의 모습!

침이 절로 꼴깍 넘어갑니다.

드디어! 다익었습니다!

먹을준비!!!!!!!!!!

한접시 덜어서

야무지게 냠냠

술이 절로 넘어가는 맛입니다.

저는 너무 좋았던게

신김치와 고기와 두부가 절묘한 조화를 이루어서

매우 만족스러운 술자리가 되었습니다

진짜 너무 맛있어요.

김치의 신맛에 호불호가 갈릴 수도 있다고 생각이 들지만

두루치기엔 역시 신김치죠.


다른분들도 충분히 만족하실 만한 맛이라고 생각합니다.ㅋㅋ

밥 비벼먹은 사진은 못찍었네요

밥넣어서 볶아먹으니 이것 또한 별미네요

존맛 꿀맛!


공지로도 말했지만 돈받고 쓰는거 아닙니다.

그냥 제가 먹고싶은거 돈내고 사먹는거에요ㅋ


둘이가서 안주메뉴의 화끈두루치기를 시켰습니다.

25000원

양은 뭐 사진에서 보시다시피

안주로는 네명이 딱 적당한 것 같아요.


메뉴판 아래 첨부합니다

참고하세요~

위치는요~~~~~~~~~~~


관련글 더보기

댓글 영역