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세 컨텐츠

본문 제목

[원주 맛집 봉산동] 소문난 뒷고기 또 다녀왔어요 ㅋㅋ

원주 맛집 리얼 후기

by ~♪ 2016. 6. 12. 11:12

본문

6월 9일 목요일

친구랑 한잔하러

봉산동 삼광택지

소문난 뒷고기로 갔습니다!

술마시면서 고기를 굽기는 귀찮았지만

그 쫄깃한 식감과 담백한 맛에 끌려서

찾게 되었습니다 ^^

기본반찬들 콩나물 도라지 고사리

반찬들 다 맛있어용

제가 제일 좋아하는 양파 ㅋㅋㅋㅋ

이것만 있으면 고기 뚝딱

뒷고기 부위 시켰어요

덜미살이랑 볼살 1인분씩 주셨습니당

덜미살부터 올렸어요

이모님께서 이것부터 구워야한다고 하시더라고요 ㅋ

노릇노릇 익어가는 덜미살

전체 풀샷 한컷!

잊지 않으셨죠?

뒷고기는 자주 뒤집어 구울수록 맛있어 진다는 것!

잘게 잘라서 뒤집뒤집 해줍시다.

크 노릇노릇 잘 익어갑니다

침이 꼴깍!

크 빨리 다 구워서 소주한잔에 한점씩 먹었으면...

사실 고기 다 익기도 전에 소주 한병 마심 ㅋㅋㅋ

양파랑 한점 같이 냠냠~

마늘과 양파 쌈장과 뒷고기를 올려서 쌈으로도 한입~

남은 고기들 다 올려서

폭풍흡입!

꿀맛 존맛

역시 고기의 끝은 된장찌개죠 ㅋㅋ

밥까지 말아서 냠냠 ㅋㅋㅋ

 

정말 든든하게 먹었습니다.

술을 먹으러 간게 아니라

밥먹으면서 반주한것처럼 사진을 찍었네요ㅋㅋ

 

여기는 정말 단골집이 될것같아요.

두번째 방문이었지만 이모님이 기억하시더라고요 ^^

맛도좋고 인심도 후하고 친절하기까지!

 

봉산동 뒷고기 드셔보세요!

 

뒷고기부위(덜미살,볼살,꽃살)

1인분 200g

9천원입니다

메뉴판은 두번째 방문이라 찍지 못했네요

메뉴판은 전에 쓴 리뷰를 참고하세요

http://wonjufood.tistory.com/29

 

위치는요~

 

관련글 더보기

댓글 영역