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세 컨텐츠

본문 제목

[원주 맛집 단구동] 광어 우럭 숭어 돔 도다리 모듬꿀맛 단구동 경포 회 수산!

원주 맛집 리얼 후기

by ~♪ 2016. 6. 12. 11:28

본문

안녕하세요 맛집이입니다.

오늘 오랫만에 경포 회 수산을 방문했는데요.

리모델링을 했네요.

깔끔해서 좋더라고요^^

 

아참 경포횟집이랑 헷갈리시면 안되요!

경포횟집은 형님이

경포 회 수산은 아우님이 운영하신다고 들었어요.

근데 들었던게 아주 오래전이라

지금도 그런지는 모르겠네요

각설하고 여기 정말 맛있습니다.

가격도 착해서 좋아요!

소주도 3500원!

회가 나왔습니다.

근데... 뭔가 이상하죠? ㅋㅋ

스끼다시.. 기본반찬들이 초토화 ㅋㅋㅋ

너무 배고팠을때 가서

회가 나오기전에 꽁치랑 김치전

다 쓸어버렸네요 ㅋㅋ

폭풍흡입ㅋㅋ

모듬회(소)로 시켰습니다

25000원 입니당

광어 + 우럭 + 숭어 + 돔 + 도다리

맛도 좋지만

큼직큼직해서 씹는 식감이

정말 좋아요!

일단 기본쌈

상추에 회랑 마늘 쌈장

다음 쌈은

상추 회 해초 마늘 고추 쌈장

기본으로 나오는 해초들이에요

싸서 먹으면 식감도 좋아지고

맛도 좋고!

건강해질것 같은 맛

 

이건 리필 안되고

더드시고 싶으시면

3천원 내고 시키시면 됩니당

서비스로 주신 멍게와 해삼!

전에 왔을땐 안주셨는데 이번엔 주시더라고요ㅋ

너무좋았어요 멍게 해삼 존맛 꿀맛!

저희만 주신게 아니라 모든 테이블 다 주시더라고요 ^^;

바다내음 가득한 탱글탱글 해삼!

꼬들꼬들한 식감이 최고인 해삼!

회먹으러왔으면 당연히 매운탕도 먹어야겠죠?

매운탕 5천원

보글보글 끌여서~

한그릇 뚝딱!

소주라 술술 넘어가는 매운탕 ㅋㅋ

 

여기는 언제가도 만족하는 것 같아요

장사가 잘되서 손님은 바글바글하지만

그만큼 신경 많이 써주십니다.

 

맛도 최고!

서비스도 최고!

가격도 최고!

 

주말에 소주한잔? 콜?

 

바뀐 메뉴판 첨부합니다.

위치는요~

관련글 더보기

댓글 영역