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세 컨텐츠

본문 제목

[원주 맛집 일산동] 저렴하고 맛있고 깔끔한 회전초밥집 일산동 스시하루

원주 맛집 리얼 후기

by ~♪ 2016. 6. 8. 10:28

본문

안녕하세요 맛집이입니다.

휴일에 돌아다니다가

초밥이 너무 먹고싶어서 찾은

회전초밥집

일산동 스시하루입니다.


기독병원 정문쪽 가다보면 보여용

가게 안은 매우 깔끔하더라고요.

아기자기해서 좋았습니다.

초밥사진을 올려야하기에

내부사진은 이거 하나만...

망할 블로그 용량제한 ㅂㄷㅂㄷ

초밥느님들께서 보이는군요.

빙글빙글~

회전초밥의 매력이라면

돌아가는 초밥들 사이에서

좋아하는 초밥을 고르는 재미?

직원분들 모두 다 친절하세요.

옆에서 하나하나 들으시고

먼저 물어봐주시고.

타코와사비를 기다리고있다는 말을

우리끼리 얘기했는데

듣고 만들어드릴까요?

하시면서 가져다 주시더라고요 ㅋㅋ

빠질수없는 락교와 생강

락교 다섯번은 채워먹은것같아요 ㅋㅋ

꿀맛

사이드메뉴로 냉모밀과 우동을 시켰습니다.

요즘처럼 더운날 냉모밀은 신의 한수!

우동도 나왔어요~


초밥을 많이먹으려고

우동 냉모밀 모두 작은거로 시켰는데 (3500원)

알차게 들어있네요


자 이제부터 초밥들 사진 들어갑니다~

용량제한이라 다 못올려요...

거기다 먹는데 정신팔려서

못찍은것들도 많구요 ㅋㅋ

제가 좋아하는 오도리!

새우 너무 좋아요 ㅋㅋ

제가 가장 좋아하는 타코와사비!

역시 튀김은 새우튀김이죠 ㅋ

데워달라고하면 데워줍니다.

말 안해도 먼저 물어보세요 ㅋㅋ

조심하세요 엄청 뜨거워요

저 입천장 다 데였어요 ㅠ

내사랑 연어~

저는 저 소스랑 양파가 너무 맛있더라고요

물론 연어도 엄청 맛있죠!

후식으로는 메론

캬 깔끔하당

오늘 먹은 접시들이에요.

그렇게 많이 먹지는 않았네요.

다음에가서 왕창 먹는걸로! ㅋㅋ


아기자기한 접시는 1500원이고요

검은바탕에 금색줄 접시는 2500원이에요.

종류가 두개밖에없어용


완전 대만족했습니다.


전에 봉화산 택지에 있는 회전초밥 무한리필

스시앤에 갔을때보다 더 만족했습니당


직원분들도 친절하고 가게분위기도 좋고

거기다 초밥 맛까지 좋고

뭐 어느 초밥집이나 다 똑같지만

없는거 말하면 바로바로 빨리빨리 만들어주시고요 ㅋ


조만간 또 가서 폭풍흡입할 생각입니다.


너무너무 잘먹었습니다!



위치는요~


관련글 더보기

댓글 영역