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세 컨텐츠

본문 제목

[원주 맛집 중앙동] 맛있는 쫄돈 거기에 착한 가격까지! 지하상가 제우스 쫄돈

원주 맛집 리얼 후기

by ~♪ 2016. 5. 31. 13:47

본문

안녕하세요 맛집이입니다.

지하상가 제우스에 가서

쫄돈 쫄면 돈까스 먹고왔습니다!


지하상가에는 많은 맛집이 있음에도 불구하고

신혼부부나 몽실통통같은 잘되는 집만

부각되는 것 같아서 아쉽네요.

지하상가 어머님들은 다들 음식솜씨가 좋으셔서

어딜 가나 맛있는것 같아요!


그래서 오늘은 어디에서 먹어볼까 하다가 찾은 제우스!

기본반찬 배추김치와 단무지

이것도 기본반찬 계란찜

자 나왔습니다 쫄돈~

쫄면 + 돈까스

제일 힘든 먹기전 포토타임 ㅋㅋ

큼직한 돈까스 두덩이

맛있어 보이지 않나요? :)

다음으로는 새콤달콤 쫄면!

쫄면은 언제 먹어도 질리지 않는 것 같아요!

입맛없을때 항상 생각나는 쫄면

샐러드는 뭐 따로 설명안하고 그냥 넘어갈게요 ㅋㅋ

다 찍었으니 큼직큼직하게 잘라서

돈까스 냠냠

쫄면도 포크에 돌돌 말아서 냠냠쩝쩝


진짜 원주 살아서 좋은점중에 하나가

바로 지하상가가 있다는 것인데요.

다들 친절하시고 거기다 맛까지 좋고

가격까지 착한가격이니

안갈래야 안갈수가 없네요 ^^


원주사시는분들이라면 공감하시죠?


항상 가던 가게 말고

오늘은 조금 더 들어가셔서

다른 가게에서 식사 해보시는건 어떠신가요?


아래 메뉴판 첨부합니다


오늘도 잘 먹었습니다!


관련글 더보기

댓글 영역