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세 컨텐츠

본문 제목

[원주 맛집 단계동] 고소하고 쫄깃한 소곱창먹으러가자~ 단계택지 김덕후의 곱창조 덕후모듬!

원주 맛집 리얼 후기

by ~♪ 2016. 5. 21. 11:50

본문

안녕하세요 맛집이입니다.

오늘의 메뉴는 바로 곱창!

단계동 김덕후의 곱창조 다녀왔습니다!

아쉽게도 김덕후의 곱창조 원주점은

무한리필이 없습니다...

모듬과 단품뿐...

먹는순서는 곱창 > 염통 > 대창 > 막창 이라네요 기억합시다!

다른 지점은 무한리필인데 힝...


메뉴판이 잘 안찍혔네요

모듬은 10,900원

곱창은 12,900원

대창은 11,900원

양깃머리 12,900원

막창 11,900원

염통 9,900원


저희는 모듬세개 시켰습니다

물론 다먹고 또 시키긴 했지만요 ㅋㅋ


기본 세팅입니다.

순두부찌개와 부추와 양념장.

양념장 되게 맛있더라고요

부추 또한 깔끔하게 맛있었음!

덕후모듬을 기다리는동안

순두부찌개를 먹으며

칭얼대는 위를 달래봅니다...

보글보글 맛있는 순두부찌개

드디어 나오셨습니다 덕후모듬님

곱창/막창/대창/염통 그리고 새송이버섯과 양파

화질이 왜 이모양이지...

술먹고 찍어서 많이 흔들렸네요 ㅠㅠ

대창님 근접샷입니다

이건 좀 덜 흔들렸네요

곱창님의 근접 샷

다음으로는 대창님

윤기가 좔좔

마지막으로 염통님의 모습이에요

이것도 엄청 흔들렸네요 ㅈㅅ...

단체사진입니다.

곱창 막창 대창 염통

단체사진 한장 더 찍으실게요~

가장 좋았던건 알바분이 오셔서

알아서 구워주셨다는거 ㅋㅋ

기름기가 많아서 자주 뒤집어줘야

기름이 안튄다고 설명까지 해주셨어요.

아까 봤던 먹는 순서대로

냠냠해주시면됩니다.

먹는순서는 곱창 > 염통 > 대창 > 막창

먹다가 옆에보니 우리 연수가...

하연수!

연수야 격하게 아낀다!

잘익은 것 한번더 찰칵찰칵

부추는 저기 아래 기름빠지는 길에다 놓으셔요

아주 지글지글 잘 익습니다

그냥 드셔도되는데 저렇게 구워먹으니까

별미더라고요 ^^

양파 부추에 막창을 싸서 한입 냠냠

너마저 흔들렸구나...

나란 찍사 취한 찍사...

3인분으로는 모자라서 모듬 하나 더 시켰습니다.

너무 맛있더라고요 고소하고 쫄깃하고

덕후밥을 시켜서 불판위에 깔아서

제대로 볶음밥 해먹었는데 사진을 안찍었네요...

덕후밥은 요렇게 생겼습니다.

도시락에 담겨서 나오는데요

이걸 불판위에 올려서 볶아먹으면 존맛 꿀맛!


단계동 김덕후의 곱창조

일하시는분들 모두가 친절하셔서

좋았고

맛까지 좋아서

기분 좋은 술자리가 되었습니다.


안주가 맛있으니

소주가 술술 넘어가더라고요 ^^


다들 불토인데 오늘 소주한잔 어떠세요?


위치는요~

한국관 앞에 있어요~


관련글 더보기

댓글 영역