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세 컨텐츠

본문 제목

[원주 맛집 일산동] 청오해장국 등뼈해장국 먹으러 다녀왔습니다~

원주 맛집 리얼 후기

by ~♪ 2016. 5. 19. 13:31

본문

안녕하세요 맛집이 입니다.

정말이지 요즘 원주날씨는 5월이 아닌거같아요.

완전 푹푹찌는 여름날씨 ㅠㅠ

앞으로 점점 더 더워질텐데 큰일입니다 ㅠ


전날 퇴근하고 술을 얼큰하게 먹은 관계로

오늘 점심은 해장국으로 정했습니다.

날은 더웠지만 해장하는데 해장국만한게 없죠 ㅎ


일산동 청오해장국으로 다녀왔습니다.

일반 가정집같은 모습이에요.

간판없었으면 일반 주택으로 생각했을듯ㅎㅎ


등뼈해장국을 시키니 셋팅에 들어갑니다.

뼈 놓고 살 발라먹을 접시와 와사비 간장 셋팅하고요.

기본반찬들도 나왔습니다 깍두기 고추 양파 쌈장 배추김치.

김치 빛깔이 아주 이쁘더라고요

먹음직스럽게

먹어보니 맛도 끝내줍니다.

드디어 기다리던 등뼈해장국이 나왔습니다.

크 뼈위에 파 송송 썰어 올린 모습에 침이 꼴깍 넘어갑니다.

멀리서 한컷 더!

뼈는 총 세덩어리 들어가 있습니다.

양 적당한듯!

사실 배불러서 밥 반공기 남겼네요...

등뼈 하나 올려다가 사 바를 준비하시고~

발라서 먹으면 끝!

살도 아주 많이 붙어있고

완전 잘 발라져서 편하게 먹었습니다.


근데 딱히 맛있다고 느끼지는 못했어요 ㅠㅠ

양은 많지만...

제 입맛만 그런게 아니라

같이간 분들 모두가 그렇다네요.

뭔가 이맛도 저맛도 아닌

뭔가 밍밍한 맛?

오래된 집이라 기대했는데 실망했어요 흑

개인적인 생각입니다



메뉴판 첨부합니다

위치는요~


관련글 더보기

댓글 영역