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세 컨텐츠

본문 제목

[원주 맛집 관설동] 단돈 만원으로 장어를? 관설동 아싸장어 2호점!

원주 맛집 리얼 후기

by ~♪ 2016. 5. 16. 10:56

본문

안녕하세요 맛집이입니다.

어찌나 비가 오던지...

봄비는 반가운데...

왜 꼭 쉬는 주말에 비가 올까요?


비도 오고 기분도 그렇고 해서~

소주 한잔하러 나왔습니다ㅋㅋ


오늘 가본 집은 아싸장어 2호점인데요

1호점이 정기 휴일이라... 2호점으로 갔습니다.


2호점에 전화를 했더니 오늘 원래 쉬는날인데

손님분들이 연락이 많이와서 열었다고 오라고 하시더군요 ㅋㅋ

다들 비가 오니 술생각이 절로 나나봅니다 ^^;


아싸장어 들어가기 전에 한컷!

밖에서 먹을 수도 있습니다.

밖에서 먹을까하다가 추울것같아서 안으로 들어갔어요 ㅋ


들어가자마자 친절한 사장님께서 맞이해 주십니다.

안에 들어가면 떡하니 보이는 장어의 효능!

스테미너 증강, 두뇌활동, 동맥경화 예방,빈혈 및 골다공증, 시력회복, 피부미용

뭐 장어 좋다좋다 말은 들었는데 이렇게까지 좋을 줄은 몰랐습니다.

전 그냥 장어를 좋아해서 갔습니다.

꿀맛이잖아요 장어 ㅋ

드디어 나왔습니다!

장어느님 ㅠㅠ

이렇게 한접시에 만원이라니 ㄷㄷ

일반 술집가도 안주가 다 만원이 넘어가는데

정말 엄청 싸고 양도 많더라고요 ㅎ

너무 맛있어보여서 한장 더 찰칵!


저희는 둘이가서 장어랑 소주랑 된장찌개를 시켰습니다.

이렇게 시켰는데 15000원이더라고요 ^^

물론 장어는 더 먹을 거지만.

그리고 애주가들에게는 희소식!

여기 소주가 아직 3천원입니다 ㅋㅋㅋㅋ

개꿀

풀샷 한번 찍어봤어요.

싸다고해서 기본반찬들이 부실한건 아닙니다.

완전 잘나와요!

김 양파 고추짱아찌 된장 생강 오이냉국 깻잎과 마늘 고추

진짜 푸짐하게 잘나옵니다.

된장찌개가 나왔습니다.

완전 먹음직스럽죠?

근데 사실 된장찌개는 맛이 별로... ㅋㅋㅋ

김 양파 와사비 생강 고추짱아찌 된장 !


자 이제는 먹어야겠어요.

더이상 못찍겠네요 ㅋㅋㅋㅋㅋㅋㅋ


먹을떄 심정이 저랬습니다 ㅋㅋㅋ


맛도 좋아요!

가격도 착하고!

그래도 가장 인상 깊은건

항상 웃고계시는 사장님과 사모님!


또 놀러갈게요~

오늘도 잘먹었습니다 ^^


아래 메뉴판 첨부합니다.

모든 메뉴들의 가격이 착해요!

위치는요~~~~~~

단구초등학교 대로변 건너편에 있습니다 ^^




관련글 더보기

댓글 영역