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세 컨텐츠

본문 제목

[원주 맛집 봉산동] 거부 할 수 없는 유혹 분식의 세계로! 봉산동 추억김밥!

원주 맛집 리얼 후기

by ~♪ 2016. 5. 10. 11:11

본문

안녕하세요 맛집이 입니다 ^^

요즘 미세먼지는 심하지만 저녁 날씨는 산책하기 딱이기에

많이 걸어다니고 있어요 ㅋㅋㅋ

걸어다니다보니 새로 생긴 김밥집이 있더라고요!

갑자기 분식이 확~하고 땡기길래 바로 들어갔습니다.

이름은 추억김밥!

 

 

새로 오픈해서 아주 깔끔합니다

깔끔깔끔

기본반찬이에요 일반 분식점과 다르게 밑반찬이 나오네요 ㅎㅎ

오이무침 배추김치 물김치 그리고 분식집에서 빠질 수 없는 단무지!

 

 그리고 구수한 된장국

 

기본반찬들이 다 맛이 있었어요.

일하는분들이 다들 음식솜씨가 좋으신가봐요.

그리고 이렇게 느낀 이유가 한가지 더 있는데 그건

아래에서 다시 말씀드릴게요 ^^

저희는 가서 참치깁밥이랑 라볶이랑 치즈돈까스를 시켰습니다.

처음 가본 곳이라 맛에 대해서 불안하기도 했지만

사람들이 많이 찾는걸 보고 한번 도전해보기로 했답니다.

 참치김밥입니다. 특이하게 양은도시락 통에 담아주시더라고요 ㅋㅋㅋㅋㅋ

저 도시락통을 생각하니 학생때 도시락에 김치 쫙 깔고

난로에 올려서 먹었던 기억이 새록새록 ㅋㅋㅋㅋㅋㅋㅋㅋ

아재인증인가요...? ㅎㅎㅎ

가까이서 찍은 참치김밥의 비주얼입니다.

참깨가 솔솔 뿌려져있고 참기름을 발라

윤기가 좔좔 흐르는게 정말 먹음직스럽습니다

참치김밥의 몸통(?) 중간부분 ㅋㅋ

위에 살짝 김밥의 꽃 꼬다리가 보이네요

 안이 정말 꽉꽉 차있습니다.

요즘 바쁠때 편의점에서 사먹는 김밥이랑은 차원이 다릅니다 ㅋㅋ

참치김밥의 가격은 한줄에 2500원!

 다음으로 라볶이 등장이요~~~~~~~~~~

제가 분식중에 젤 좋아하는 라볶이입니다.

면종류를 너무 좋아해서 탈이에요 흑흑

 가까이서 한컷!

삶은 달걀이 귀엽게 나왔습니다.

저만 그런가요...? ^^;

맛 또한 매콤달콤 맛있었어요!!!

라볶이의 가격은 3500원!

 

그리고 다음은 바로바로바로바로 제일 기대한 치즈돈까스!

 드디어 나오셨습니다 치돈느님 ㅎ

 

 솔직히 이정도는 기대 안했는데

기대 그 이상이었습니다.

치즈 보이시죠?

어찌나 많던지 돈까스를 자르자마자

치즈들이 쓰나미처럼 몰려옵니다 ㄷㄷ

 치돈치돈

 칼은 눈보다 빠르다 휙휙

정말 맛있게 먹었습니다.

처음 가본 집인데 매우 만족했어요!

쓰나미 치즈돈까쓰의 가격은 6천원입니다 ^^

 

일단 사람도 바글바글

이모님들도 다들 너무 친절하시고

음식들도 다 맛있네요.

가장 놀랐던건 간판은 추억김밥인데

술을 팝니다ㅋㅋㅋㅋㅋ 거기다 철판요리도 하시고

닭도리탕(볶음탕)도 하시고 심지어

곱창전골과 부대찌개까지 있습니다ㅋㅋㅋㅋㅋㅋㅋ

들어갔는데 어르신들이 닭볶음탕에다 소주를

드시고 있어서 놀랐습니다 ㅋㅋㅋ

 

 

다음번에 갈때는 곱창전골 한번 먹어보려구요! ^^

 

 

 

 

가장 중요한 메뉴판 첨부합니다.

메뉴가 너무많아서 다 쓸수가 없네요

김밥 떡볶이 라면 돈까스 볶음밥 덮밥 만두 찌개 탕 다있습니다 ㅋㅋㅋㅋ 

 

위치는요~~~~~~~~~~~~~~~~~~

 아직 지도에 검색되지 않아서

직접 지도에 콕하고 찍었습니다 ^^

 

관련글 더보기

댓글 영역