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세 컨텐츠

본문 제목

[원주 맛집 봉산동] 삼겹살보다 고소한 목살보단 담백한 뒷고기! 봉산동 소문난 뒷고기!

원주 맛집 리얼 후기

by ~♪ 2016. 5. 3. 18:33

본문

안녕하세요!

오늘은 삼겹살보다 고소한 목살보다는 담백한 뒷고기로 찾아뵙네요ㅎㅎ

사실 뒷고기는 매우 생소한 이름인데요.


옛날 도축업자들이 너무 맛있어서

몰래 뒤로 빼돌려서 자기들만 먹었다고 해서 뒷고기래요

진짜인지는 모르겠네요 ㅎㅎ


퇴근 후에 소주한잔이 딱 생각나서

지나가면서 봐왔던 봉산동 소문난 뒷고기로 직행했습니다!


가자마자 뒷고기 2인분을 외쳤습니다.


사장님이 너무 친절하셔서 기억에 남네요.

아 그리고 좋은 것 또 하나

봉산동 음식점들이 다들 동네상권이다보니 일찍 문을 닫아서

늦게가면 촉박하게 식사를 해야하는 상황이 생기는데

여기 소문난 뒷고기는 새벽3시까지 영업을 해서

정말 마음편히 즐기다 왔습니다ㅎ


기본 반찬도 정말 많죠?

다들 맛있더라고요.

솜씨가 좋으신듯.


왼쪽 하단에 보이는건... 네 여러분이 생각하시는 그거 맞아요 소주! ㅋㅋ

요즘 술을 자주먹는것같아서 오늘은 자몽에 이슬로 선택했습니다 ^^

(호불호가 많이 갈리는 과일소주죠 ㅎㅎ 저는 안가리고 마셔서ㅋ)

고기먹을때 빠질수없는 양파절임

상큼한게 고기한점해서 같이 먹으면 끝내주더라고요

자 기다리던 뒷고기가 나왔습니다.

뭐먹을까하다가 뒷고기부위 (200g) 9000원

2인분으로 시켰습니당


사장님께서 친절하게 가르쳐주신 뒷고기 굽는 방법!

삼겹살과는 다르게 여러번 뒤집어야 고기가 더 맛있다고 하시더라고요

오늘도 하나 배웠습니다 ^^

덜미살, 볼살, 꽃살이라고 하네요

설명해주셨는데 고기에 눈이 팔려서 어디 부위인지는 잊은지 오래입니다 ㅋㅋ

지글지글 숯불에 잘 구워서 냠냠!


고기의 마무리는 역시 냉면이죠!

오늘은 깔끔한 물냉면으로 정했습니다.

사실 들어가자마자 냉면되냐고 먼저 물어봤어요

너무먹고싶어서 ㅋㅋ


자 다들 궁금해하시는 가격!

메뉴판채로 찍어서 첨부합니다!

가격까지 착해요 ^^

맛은 정말 만족했어요.

한동안은 삼겹살이나 목살이 생각 안날 것 같아요.

사장님께 자주 오겠다고 말씀드려서 얼굴도장을 찍었지요.

말뿐이 아니라 정말 자주 가려고요 ㅋ

다음번엔 특 모듬한판으로 도전!


다들 맛있는 저녁 맛저하세요 ^^


위치는요~~~~~~~~~




#봉산동 #원주 맛집 #볼살 #뒷고기 #소주 #자몽에 이슬 #존맛 #꿀맛


관련글 더보기

댓글 영역