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세 컨텐츠

본문 제목

[원주 맛집 중앙동] 스트레스 풀때는 매운게 최고! 엽기떡볶이 엽기오뎅!

원주 맛집 리얼 후기

by ~♪ 2016. 5. 2. 10:29

본문

뒹굴뒹굴하고싶은 하루

집밖으로 한발자국도 나가기 싫은 하루라

배달음식을 먹기로 했습니다.


스트레스를 확 날려주는 맛있는 매운맛

동대문 엽기떡볶이의 엽기오뎅을 시켰습니다.

주먹밥은 당연히 시켜야겠죠?

저같은경우는 매워서 꼭 필요하더라고요.

엽기오뎅을 시킨 이유는 제가 떡은 별로 안좋아해서ㅋㅋㅋ


쨘 풀샷 한컷!


주먹밥은 작아서 한입에 먹기 좋아요

나름 귀엽네요 ㅋㅋ 타코야끼 같은 모습

근접샷 치즈 토핑을 추가해서 그런지 치즈왕창이네요

살짝살짝보이는 오뎅과 비엔나소세지가 저를 유혹합니다.


침이 꼴깍!

한젓가락 들고 찰칵

조금더 가까이

하앍하앍 음식이 섹시해보일줄이야 ㅋㅋ

당면까지 추가해서 엄청많네요 ㅋㅋㅋ

크 다시봐도 또 먹고싶은 비주얼...


스트레스를 한방에 날리고 싶으신분들

매콤한 엽기떡볶이에서 엽기오뎅 어떠신가요? ㅎㅎ




#엽떡 #엽기오뎅 #빨간오뎅 #매콤 #스트레스 #원주 시내

관련글 더보기

댓글 영역