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세 컨텐츠

본문 제목

[원주 맛집 중앙동] 냉면을 시키면 고기가 같이 나온다! 원주 시내 육쌈냉면!

원주 맛집 리얼 후기

by ~♪ 2016. 5. 3. 16:25

본문

오랫만에 시내로 마실나갔다가

우연히 발견하여 들어가보았습니다.

워낙 육류와 면류를 좋아해서

그냥 보이자마자 들어갔어요!

 

비빔밥이랑 비빔냉면을 시켰습니다. 

 

 

 

비빔밥 비비기 전

너무 배고파서 비비고난뒤에 이성을 잃고 먹어버렸네요...

비비고 나서 사진은 없습니다 ㅋㅋ

 

비빔밥은 맛없기 힘든거 아시죠??

맛있게 먹었습니다ㅋㅋ

 

 

 

 다음으로는 우리의 비냉 비빔냉면!

 양념장 빛깔이 되게 곱게 나왔네요ㅋ

 음 뭐랄까...

비냉은 생각보다 그냥 저냥?

양념의 맛이 약하다고 할까 좀 밍밍했어요.

근데 이건 뭐 개취로 겨자 식초 추가하면 되는거니까요~

 

 

다음은 육쌈의 하이라이트 고기!

 

이게 제가 보니까 냉면이 살짝 밍밍한 이유가 있더라고요

고기가 간이 잘 배어있어서 냉면이랑 싸먹을때 진가가 발휘되더라고요

오해해서 죄송합니당...

꼭 냉면이랑 함께 드세요

 

보통 냉면 전문점 가면 엄청 비싸잖아요

근데 여기는 가격도 착하고 고기까지 나오니까

가격대비 만족했어요

시내를 잘 나가지 않아서 육쌈냉면이 있는 것도 몰랐는데

이렇게 장사가 잘 될줄은 몰랐네요

일요일 저녁에 갔는데 사람 많더라고요

 

아쉬웠던건 가게는 넓은데 제가 갔을때는 알바생은 한명이었어요.

출근을 안한건지 원래 한명인건지.

그래서 바빠지니 더 늦게 들어온 손님들에게 먼저 음식이 나오고

누락도 되서 여러번 다시 불러야되고

(육쌈냉면인데 고기를 안가져다줬음 ㅋㅋ)

이런 것만 아니면 좋았습니다 ^^

 

아 그리고 온육수 셀프인데 진짜 맛있어서 두번이나 먹었어요ㅋㅋ

 

 

메인 메뉴는 다 6000원이고요

곱배기는 +1000원 입니다

 

다른 사이드 메뉴 가격은 아래 메뉴판을 참고하세요!

 

 

 

 

위치는요~~~~~~~~~~~~~~

 

 

#냉면 #존맛 #꿀맛 #물냉 #비냉 #원주 냉면 #육쌈 #고기고기

관련글 더보기

댓글 영역