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세 컨텐츠

본문 제목

[원주 맛집 봉산동] 커피콩빵,허니브레드,아이스 아메리카노 커피 할래? 봉산동 커피할래

원주 맛집 리얼 후기

by ~♪ 2016. 5. 16. 11:30

본문

비가 추적추적 오는 일요일

점심은 따로 챙기기 귀찮고

커피가 무지하게 땡겨서

자주가는 카페 커피할래 다녀왔습니다.

겨울에도 아이스아메리카노 먹는 아아 중독자...

카페 이름이 커피할래입니다 ㅋㅋㅋ

사장님 센스 ㅋ

가게 내부는 이렇습니다.

더 안쪽에보면 좌식으로 되어있어서

온돌바닥에 앉아 큰 쿠션에 기대어

푹 쉴 수도 있습니다 ㅋ

저는 온돌바닥 별로 안좋아해서 테이블로 ㅋ

올때마다 느끼는 거지만 사장님 매우 친절하시고

자주가면 이런저런 대화도 하고

그리고 내부가 매우 이뻐요!

주문하고 기다리면 쨘!

자리로 가져다 주십니다.

오늘의 메뉴는 아이스 아메리카노 (아아)

허니브레드입니다 :)


커피콩빵도 먹어보라고 서비스로 챙겨주셨네요

감사합니다 ㅎ

귀여운 커피콩빵

달달한 허니브레드

허니브레드에 빠질 수 없는 생크림!!!

완전 맛있어요 ㅎ

칼로 자른다고 자르다가 포기하고 그냥 뜯었습니다.

빵은 뜯어야 제맛!

생크림까지 올려서 냠냠!

커피콩빵도 먹어보니까 나쁘진 않더라고요.

안에 들어있는건 없습니다.

커피향 좋아요!

생크림까지 찍어서 냠냠!


커피는 자주먹어서 따로 찍지는 않았어요


여기 커피맛 좋은건 진작에 알았는데

빵도 맛있네요 ㅎㅎ


여유로운 주말이었습니다.


허니브레드 5천원입니다 :)

꿀맛 존맛!

오늘도 잘먹었습니다 ^^


위치는요~


관련글 더보기

댓글 영역