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세 컨텐츠

본문 제목

[원주 맛집 명륜동] 생각지도 못한 맛있는 오돌뼈&닭발! 맵스불닭앤닭발 소박세트

원주 맛집 리얼 후기

by ~♪ 2016. 5. 19. 13:49

본문

안녕하세요 맛집이 입니다

나가기 너무 귀찮아서 배달음식을 선택했습니다.

요즘따라 매콤한게 많이 떙기더라고요

스트레스를 받아서 그런가...

아무튼 스트레스를 확 날려줄 매운맛


맵스불닭앤닭발

오돌뼈와 닭발을 시켰습니다.

(황제닭발에서 이름 바꿨다네요!)


첫 주문이라 살짝 걱정하긴 했는데

한입먹고 쓸데없는 걱정이었다는걸

느꼈습니다.

맵스불닭앤닭발 소박세트 시켰어요

메인메뉴선택1+맵스닭발(1인분)덜매운맛+기본서비스+계란찜(소)or주먹밥+어묵탕

메인메뉴로 오돌뼈를 시켰습니다.

가격은 2만원!

근데 계란찜 또는 주먹밥이라 계란찜을 골랐는데

오돌뼈에 주먹밥이 포함되어있더라고요

둘다와서 기분 좋았습니다 ㅋㅋ


포장 개봉하고 찍어봤습니다.

순서대로 어묵탕 오돌뼈 닭발 그리고 계란찜에 주먹밥까지!

옥수수콘이랑 무, 음료수도 같이왔습니다.

크 오돌뼈 양은 둘째치고 비주얼 보세요

정말 맛있어 보이죠?

진짜 처음주문하는거라 걱정 많이했는데

매우 만족스러운 맛이었습니다.

정말 맛있어요!

다음은 닭발.

닭발도 딱 적당히 매콤하고 떙기는 맛이라

입에넣고 뼈만 후두두둑 발라냈네요 ㅋㅋ

스트레스가 날아가는 맛!

뭐 계란찜은 보통의 계란찜 ㅋ

주먹밥도 보통의 주먹밥

만들어 먹기 귀찮아서

그냥 숟가락으로 퍼먹었어요 ㅋㅋ

매콤한 닭발과 오돌뼈에

주먹밥이 빠질 수 없겠죠?

맛있게 매콤한 닭발 먹기전에 한장 찰칵!

마지막으로 입가심 시켜줄 어묵탕까지!


첫 주문이었음에도 불구하고

매우 만족스러운 맛과 양이었습니다.

거기다 배달까지 깔끔하고 빠르게 와서

기분도 좋더라고요.

다음에도 또 시켜먹을 생각입니다.


맥주와 함께 먹었지만

닭발은 당연히 소주와 먹어야하는게

맞는거같아요 ㅋㅋ


나가기 귀찮으신분들

오늘은 배달음식 어떠신가요?

아참 가격 알려드립니다~


맵스불닭앤닭발 소박세트

메인메뉴선택1+맵스닭발(1인분)덜매운맛+기본서비스+계란찜(소)or주먹밥+어묵탕


가격은 2만원!


배달가능지역 : 중앙동,평원동,원동,인동,개운동,명륜동,단구동,일산동,학성동,

단계동,봉산동,행구동,무실동,관설동,반곡동,가현동,서곡리,원인동,명륜1동,

명륜2동,반곡관설동 이라네요 ㅎㅎ


맛집이는 이만 물러갑니다~


위치는요~




관련글 더보기

댓글 영역