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세 컨텐츠

본문 제목

[원주 맛집 중앙동] 맘스터치의 새로운 메뉴! 화이트 갈릭 버거!

원주 맛집 리얼 후기

by ~♪ 2016. 5. 31. 13:02

본문

안녕하세요 맛집이입니다

맘스터치에 신메뉴가 나왔다고해서

퇴근후에 맘스터치 중앙동 매장으로 갔습니다.

신메뉴 이름은

화이트 갈릭버거

세트 두개 사서 집으로 ㄱㄱ!


세트 가격은 5900원입니다.

버거의 단짝친구 감튀!

맘스터치는 감자튀김이 진짜 맛있는것같아요

하나는 케찹찍어먹고

다른 하나는

감튀 본연의 맛을 느끼기 위해서

케찹 ㄴㄴ

이제 신메뉴 화이트 갈릭버거 차례

일단 매우 크네요 ㅋㅋ

가까이서 한컷

더 가까이서 한컷!

아무래도 광고나 전단지의 모습과는 다르죠...

이건 뭐 다른 버거들도 마찬가지니

넘어갑시다.


솔직한 후기는...


앞으로는 싸이버거 배신하지 않는걸로 ㅋㅋㅋㅋㅋ

싸이버거드세요.


크기는 너무커서 입벌리고 먹기 불편한 정도인데

가장 중요한 맛이... 화이트 갈릭 버거 맛 없네요.

제 입맛은 아닌걸로 ㅎㅎㅎ


그냥 신메뉴 경험했다는걸로 만족하고

다음엔 싸이버거 사먹으러 가야겠어요 ㅋ


매장 위치는요~



관련글 더보기

댓글 영역