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세 컨텐츠

본문 제목

[원주 맛집 중앙동] 아기자기한 일본식 퓨전 카레 전문점 원주시내 서라미 카레

원주 맛집 리얼 후기

by ~♪ 2016. 5. 31. 13:32

본문

안녕하세요 맛집이입니다.

장미축제 구경갔다가

사람들도 너무 많고 시끄럽고해서

지나다니면서 봐왔던

원주 시내에 위치한

서라미 카레

다녀왔습니다 ^^


가게 외부가 이쁜데

너무 굶주린 나머지 찍지않고

그냥 바로 들어갔네요 ㅋ

주방의 모습입니다.

오픈되어있어서 조리하는 모습이 다 보이기 때문에

위생 걱정없이 주문하고 맛있게 먹었습니다.

가게가 전체적으로 아기자기 합니다.

찍을때는 손님이 한테이블밖에 없었는데...

주문한 음식이 나오고 먹으려고 하는 순간

손님들이 막 몰려오더라고요 ㄷㄷ

조금만 늦었으면 배고픈데 기다릴뻔 ㅋ

역시 저는 사람을 몰고 다니나봅니다ㅋㅋㅋㅋ


저희는 가서 새우 카레와 치킨 가라아게 카레를 시켰습니다.

아참 카레 매운맛에따라 1단계부터 3단계까지있는데요


2단계가 신라면정도의 매운맛이라해서

둘다 2단계로 시켰습니다.

새우카레의 모습입니다.

처음엔 뭐야 꼬치에 새우가 세마리밖에 없어? 했는데

카레속에도 새우살이 들어있더라고요 ㅋㅋㅋ

이놈의 성급한 성격ㅋ


꼬치로 나온 새우는 팔각새우래요.

원주에서 팔각새우 쓰는 음식점이 여기 한곳이라네요.

완전 탱탱해서 매우 만족했습니다.

전 새우덕후니까요 ㅋ

가까이서 한컷

아 이거 찍을때 먹고싶어서 혼났네요

더더더더 근접샷!

크 카레 때깔보세요...

지금 포스팅 하는 순간에도 침이 꼴깍

다음 치킨 가라아게 카레입니다.

가라아게는 튀김을 생각하시면 됩니다.

치킨 가라아게 = 닭튀김이에요 ㅋㅋ


크 카레와 치느님의 만남

뭐 더이상 말이 필요가 없습니다.

치킨 가라아게는 닭다리 살로 만든다고 하시네요.

겉은 바삭하고 속은 야들야들해서

치킨을 좋아하는 저로써는 매우 만족했답니다 ㅋ

크 탱탱한 치느님들 잘 먹겠습니다~

정말 오랫만에 만족스러운 식사였습니다.

카레도 너무 맛있고 새우와 치킨가라아게도 너무 맛있었어요!

왜 이런집을 이제야 방문했을까 하는 생각입니다.


다음엔 야끼소바랑 야채카레 먹어보려고요!

다른 손님들이 주문하셨는데...

너무 맛있어보이더라고요 ㅋㅋㅋ

이놈의 식탐...


아무튼 정말 만족스러운 식사였습니다.

잘먹었습니다!


아래 메뉴판 첨부할게요~


위치는요~~??


관련글 더보기

댓글 영역