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세 컨텐츠

본문 제목

[원주 맛집 단계동] 원주 닭갈비의 자존심! 단계동 우성 닭갈비!

원주 맛집 리얼 후기

by ~♪ 2016. 6. 8. 10:06

본문

안녕하세요 맛집이입니다.

저번주 금요일에 회식 1차로 우성닭갈비 다녀왔습니당

자리 없을까봐 퇴근하자마자 바로 달려갔는데

역시나 사람들은 꽉꽉 차있더라고요

좀만 늦었어도 기다릴뻔 ㅋㅋ

닭갈비 4인분 시켰어요!

보이시나요 엄청난 양이 ㅋㅋㅋ

닭갈비집가서 4인분 시키는거 오랫만이네요

보통 둘이나 셋이 다녀서 ㅋㅋ

철판위에서 맛있게 지글지글

닭갈비집가면 이모님의 명령이 절대적이죠

뒤집지마세요! 아직 드시면 안되요! ㅋㅋ

다들 순한양처럼 '드셔도되요~'라는 말만

얌전히 기다리게 됩니다.

크 다익었습니다. 먹는 일만 남았군요


닭갈비는 언제 먹어도 맛있는 것 같아요.

회식자리라 사진을 많이 못찍었습니다.

눈치보여서... 다들 파워블로거냐며... ㅋㅋ

김이 모락모락 나는 사진도 한장 찰칵!

닭갈비가 익자마자 우동사리를 시켰습니다.

우동사리는 2천원!

닭갈비 먹을때 우동사리는 꼭 시키게되네요

꿀맛 존맛

자 다 익었습니다.

이제 먹는 일만 남았습니다.

닭갈비에 소주한잔 캬~


우성 닭갈비는 한곳에서 오랫동안 장사하시니까

자연스레 찾게 되는 것 같아요.

이모님들도 다들 친절하시고.

거기다 맛까지 변함이 없으니 금상첨화네요 ^^

포스팅하는 지금도 군침이 돕니다 ㅎㅎ


닭갈비 가격은 1인분에 만원!

우동사리는 2천원!


위치는요~


관련글 더보기

댓글 영역