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세 컨텐츠

본문 제목

[원주 맛집 봉산동] 수제돈까스가 이런가격으로? 봉산동 소문난돈까스 치즈돈까스 & 쫄면

원주 맛집 리얼 후기

by ~♪ 2016. 7. 4. 13:42

본문

안녕하세요 맛집이입니다

주말에 소문난돈까스 가서 돈까스 먹고왔어요 ㅎㅎ

요즘에 많이 유명해졌죠?

페이스북같은 SNS에도 종종 올라오더라고요

전 소문난돈까스가 삼익아파트 상가에 있을때부터 먹었습니다 ㅋㅋ

지금은 동신아파트 건너편에 있어요!


일단 가격이 너무 착합니다.

방문해서 먹으면 수제 돈까스가 3900원이에요...

진짜 말도 안되는 가격입니다.

싸다고해서 맛이 없는 것도 아니에요!!!

기본반찬 배추김치와 단무지 그리고 우동국물

치즈돈까스랑 쫄면을 시켰어요

쫄돈이 너무 먹고싶어서 ㅋㅋ

치즈돈까스의 모습입니다.

엄청 뚱땡이에요

안에 치즈가 꽉꽉 차있어서

돈까스가 부풀어 올라있어요 ㅋㅋㅋㅋ

가까이서 한컷!

크 치즈 양 보이시나요?

자를때마다 치즈가 부왘하고 튀어나와요 ㅋㅋㅋ

쭉쭉 늘어나는 치즈가 한가득!

음 쫄면은 그새를 못참고 비벼버렸네요 ㅋㅋㅋ

여기 쫄면은 매콤한 맛은 없고

새콤달콤이에요 매콤한 쫄면 좋아하시는분들은 비추 ㅋ

마지막으로 메뉴판입니다.

너무 작게나왔는데

방문해서 드시면 수제 왕돈까스 3900원

치즈돈까스 6000원

양 부족하신분들은 더블돈까스 7000원이에요

돈까스 두장나옴 ㅋㅋㅋㅋㅋㅋㅋ


아무래도 사장님 부부가 운영하시는거라

방문해서 먹거나 포장을 하면 파격적인 가격으로 주시는 것 같아요.

알바 따로 없고 가면 항상 두분이 일하십니다.

아르바이트생을 쓰면 남는게 없다네요 ㅎㅎㅎ


맛도 좋고 거기다 가격까지 착한

정말 소문난

봉산동 소문난 돈까스

잘먹었습니다~

점심때 늦게가면 자리 없어요~


위치는요~~~


관련글 더보기

댓글 영역