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세 컨텐츠

본문 제목

[원주 맛집 단계동] 지긋지긋한 장마 국물이 생각날땐 단계동 돌집부대찌개 또 다녀왔어요!

원주 맛집 리얼 후기

by ~♪ 2016. 7. 4. 14:18

본문

원주도 이제 장마라

하루종일 비도 주륵주륵 내리고...

뭔가 따끈한 국물이 생각이 나서

부대찌개를 점심메뉴로 정했습니다.


이제 부대찌개 생각만 하면 돌집부대찌개로 오게되네요 ㅋㅋ

그만큼 맛있다는 말씀!

기본반찬입니당

특이하게 갈때마다 미역을 주십니다 초장과 함께요 ㅋ

크 언제봐도 먹음직스러운 돌냄비안의 부대찌개 ㅋㅋ

보글보글~

부대찌개에 라면사리가 빠질 수 없겠죠?

라면사리는 그냥 넣어주세요

추가 할 필요가 없어용 ㅋㅋ

부대찌개 라면사리부터 호로록 호로록~

그다음엔 한국자 푸욱 떠서 냠냠

건더기 엄청많아요!!! 소세지 햄 감자 민찌까지

어때요 참 먹음직스럽죠?

이렇게 비가 주륵주륵 오는날

따끈한 부대찌개 어떠세요? ^^


두번째 포스팅이라 사진이 적습니다 ㅎㅎ

오늘도 잘 먹었습니다!!!!


위치는요~


관련글 더보기

댓글 영역