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세 컨텐츠

본문 제목

[원주 맛집 단구동] 줄을 서시오!!! 단관택지 호반닭갈비 본점 일찍 가야만하는 이유

원주 맛집 리얼 후기

by ~♪ 2016. 7. 20. 14:38

본문

안녕하세요 맛집이 입니다.

닭갈비도 당연 기가막히지만

치즈볶음밥이 엄청난

단구동 단관택지

호반닭갈비를 다녀왔습니다!


여기는 가격도 착하고 닭갈비 닭내장 둘다 1인분에 만원

거기다 고기 양도 많아요 닭갈비 1인분 230g 닭내장 1인분 280g


일단 가자마자 닭갈비 3인분에 닭내장 1인분 시켰습니다!

꼬들꼬들한 닭내장 정말 별미죠 ㅎㅎ

보이십니까 엄청난 양 ㅋㅋㅋㅋㅋㅋ

한가득이네요 ㅋㅋ

닭갈비 3인분 + 닭내장 1인분의 모습

크 제가 좋아하는 양배추와 깻잎도 한가득!

아무리 바빠도 일하는 이모님께서 알아서 해주십니당.

뒤적뒤적! 다른데가면 시작부터 눌러붙는곳이 있는데

여기는 엄청 빠르셔요 신경도 많이 써주시고 ㅋ

가까이서 한컷!

가까이서 또 한컷!

닭갈비가 어느 정도 익었을때쯤

우동사리도 주문했습니다 ㅋㅋ

보이시나요 이모님의 저 현란한 주걱질

크 행복한 기다림이었습니다.

드디어 다 익었네요!!!!!

얼른 맛을 봅시다!

잠깐!!!!!!!!!!!!!!!!!!!!!!!!!!!!!!!!!

가까이서 한컷만 더! ㅋㅋㅋㅋㅋ

자 이제 진짜 먹어보자구요!

먼저 깻잎에 닭갈비 한점올리고 양파와 마늘 친구들까지 올립시다.

냠냠 쩝쩝

다음은 제가 좋아하는 닭내장 되겠습니다.

근데 사진에서는 파묻혀서 닭내장인지 닭갈비인지 안보이네요 ㅠㅠ

이번엔 상추에 닭내장과 양배추와 양파를 올리고~

역시 냠냠 쩝쩝!


하지만 이정도는 호반닭갈비의 매력을 어필 할 수 없기에

치즈볶음밥 1인분 + 날치알 볶음밥 1인분 + 우동사리 (또?) 1인분

더 시켰습니다 ㅋㅋ

크 날치알 볶음밥

근데 솔직히 날치알볶음밥은 맛의 차이를 잘 모르겠어요...

제가 추천하는건 바로 치즈볶음밥입니다!

새로 시킨 우동사리도 꿀맛!

진짜 닭갈비 먹으면서 우동사리 안시킨적이 없는듯 ㅋㅋ

치즈볶음밥의 모습입니다.

이모님께서 이렇게 돌돌 말아주셔요!

그래서 아래뿐만아니라 윗부분도 금방 식지 않아요!

열심히 볶았으면

아니 열심히 볶는거 구경했으면 이제 먹어야겠죠?

크 치즈볶음밥 또 먹고싶다 ㅠㅠ

진짜 여기는 닭갈비도 맛있고 볶음밥도 맛있고

폭식하게 되는 음식점인거같아요ㅋㅋㅋ

보이시나요 치즈의 양...

쭉쭉늘어나는건 찍지를 못했네요

이건 직접 가서 드셔보시고 느껴보세요 ㅋ

(모짜렐라 인더버거수준은 아니에요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마지막으로 김에 싸서 냠냠!

와 정말 잘먹었습니다!


저희는 닫기 두시간 전에 가서

줄을 서서 먹지는 않았는데

보통 저녁시간엔 늦게가시면 줄서서 기다리셔야되요!

이점 명심하시고 드시러 가실거면 일찍가거나 늦게 가세요!

오후 11시까지 영업하신대요~


아래 메뉴판 첨부합니다~

애기밥은 뭔지 모르겠어요...

먹어본적도 본적도 없어서 ㅋㅋ


위치는요~~~



관련글 더보기

댓글 영역