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세 컨텐츠

본문 제목

[원주 맛집 단구동] 여름엔 맥주가 최고! 분위기 좋은 세계맥주 철판구이 라운지펍 BEEF&SHRIMP

원주 맛집 리얼 후기

by ~♪ 2016. 7. 21. 12:05

본문

안녕하세요!

무더운 여름!

뭐 심심하면 재난문자 폭염주의보 뜨는 요즘!

제일 생각나는건?

바로 시원한 맥주!


세계맥주 전문점

단구동 단관택지

BEEF & SHRIMP

비프앤쉬림프

다녀왔습니다!

들어 가기전부터 깔끔하다는 생각이 들정도로 이쁜 펍이에요

이전에도 지나가다가 와 가게 이쁘다하고 생각했었는데

들어가니 더 이쁘더라고요.

간판사진 한장 찰칵!

깔끔하고 이쁘죠?


아래 입간판 보이시나요?

식사를 하고 오신분들은 굳이 안주를 시키지 않으셔도

무료샐러드바만 이용해서 드실수 있습니다!

크 사장님의 배려 굿 ㅋㅋ

편안한 맥주집

세계맥주 생맥주 뿐만 아니라 소주도 팝니다 ㅋㅋ

그리고 사진엔 담지 못했는데

사장님이 완전 멋쟁이시더라고요 ㅋㅋ


등심 + 새우 철판구이를 시켰습니다!

등심철판구이 먼저 나오고 그다음에 새우 철판구이가 나왔어요

사진순서가 바뀌었네요 ㅋㅋ

제가 제일 좋아하는 새우님 나오셨구요~


등심 철판구이에 찍어먹을 소스들~

등심철판구이의 모습입니다.

등심이랑 방울토마토랑 버섯이랑 양파랑 숙주

숙주 가까이서 한컷!

너무 맛있어요 ㅋㅋ

메인인 등심도 가까이서 한컷 찰칵!

이렇게 숙주와 함꼐 드시면 맛은 배가 됩니다.


샐러드바의 사진은 못찍었는데

종류가 많은것도 아니고 한 여섯가지?

크래커나 오이 당근 이런거 있어요 ㅋㅋ


솔직히 가격에 비해서는 안주의 양이 적은건 사실이에요.

펍이니 1차보다는 2차나 3차로 가시는걸 추천합니다!

양은 적은데 술먹느라 안주를 남긴건 함정 ㅋㅋㅋ


식사대용으로는 별로지만

안주로는

깔끔하고 좋았습니다 ^^


메뉴판은 위에 올렸으니 위치만 알아볼까요?

위치는요~~~~


관련글 더보기

댓글 영역