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세 컨텐츠

본문 제목

[원주 맛집 봉산동] 생맥을 부르는 무더운 여름날씨! 꼬치와 함께! 투다리 꼬치 세트

원주 맛집 리얼 후기

by ~♪ 2016. 7. 26. 15:33

본문

안녕하세요 맛집이입니다...

제가... 이렇게...

기운이... 없...는... 이유는...

날씨가 너무 더워요!!!!

전국적으로 폭염이라는데

완전 살인더위네요...

뉴스보니까 벌써 올해면 3명 사망했다던데...


폭염주의보일땐 모두 외출을 삼가합시다

밖에서 일하시는분들도 조심하세요 ㅠㅠ


암튼 너무더우니까 생각나는게

시원한 생맥 한잔이더라고요!


그래서 산책하다말고 투다리로 들어갔습니다!

맥주말고도 꼬치가 땡겨서 ㅋㅋㅋㅋㅋ


투다리 꼬치세트 시켰구요

가격은 15000원입니다.

꼬치가 종류별로 나와요!

쨘! 꼬치는 금방나와서 좋아요 ㅋㅋㅋㅋ

이게 투다리의 장점이겠죠?

부담없이 아무때나가서 가볍게 한잔 할 수 있는 투다리!


팽이버섯말이, 닭꼬치, 염통, 새우, 은행, 아스파라거스, 매운가죽, 가죽

다른건 모르겠어요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뭐가 중요하겠습니까

이 더운날 시원한 맥주와 맛있는 꼬치가 눈앞에 있는데 말이죠

그냥 행복하게 먹었습니다 ㅋ

한마리밖에 안나와서 아쉬웠던 새우 ㅠ

새우 오른쪽껀 뭔지 모르겠어요

미트볼로 기억합니다 ㅎㅎ;

닭꼬치와 팽이버섯말이

꼬치의 대장이라고 불리우는 닭꼬치입니다

저렇게 사이사이에 파까지 있으면

진짜 끝내줍니다 ㅋㅋ


이건 뭐 꼬치구이 전문점 한번 가야겠네요 ^^

아스파라거스랑... 아스파라거스랑... 음...

오른쪽 넙적한것도 기억이 흑흑

아 맞다 메뉴판보니 깻잎말이라고 써있네요 ㅋㅋ

아 맞다! 닭발도 있었어요! 가죽이랑 같이 ㅋㅋㅋㅋ

뭔가 골라먹는재미가 있었던 투다리 꼬치세트였습니다 ㅋㅋㅋ


가격도 15000원이면 싸죠!

여러가지를 한번에 먹을 수 있으니

심심하면 폭염주의보

찌는듯한 더위는

시원한 생맥주로 이겨냅시다!!!!!

(낮술은 안되요 이런날 낮술먹음 죽어요 ㅋㅋ)


맥주사진 못찍은게 너무나 아쉽네요 ㅠㅠ

넘나 아쉬운것 ㅋㅋ


맛있게 먹었습니다~



관련글 더보기

댓글 영역