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세 컨텐츠

본문 제목

[세븐일레븐] SNS를 뜨겁게 달궜던 동원참치 라면!!!! 컵라면계의 루키! 리얼 리뷰

편의점 음식

by ~♪ 2016. 7. 29. 17:41

본문

안녕하세요 맛집이입니다.

오늘은 페이스북이나 트위터 등 SNS를 뜨겁게 달궜던 주인공

컵라면 주제에 많은 사람들의 이목을 끌었던

바로 그녀석

세븐일레븐 살코기 동원참치 라면을 가져왔습니다.


그동안 먹고싶다 먹고싶다 생각은 많이 했는데

자꾸 까먹어서... ㅋㅋㅋ

그러다 점심시간에 뭘 먹을까 하다가

귀찮아서 그냥 라면먹기로 했어요


그래서 고른것이 바로 동원참치 라면!

쨘 근처 세븐일레븐 가서 가지고 왔지요~

동원참치 참치캔이랑 비슷하게 생겼습니다

귀엽네요 ㅋㅋㅋ

밥과 함께라면 더욱 맛있는 라면이래요...

참치함량도 참치소스 중 가다랑어 40% 함유라네요

기대가 됩니다.

'사실 밥과 함께라면 더욱 맛있는' 이런 문구는 되게 웃기다고 생각했어요

예전에 스낵면 광고도 이렇게 했던걸로 기억하는데...

대학교 다닐때 자취생시절

밥이 없어서 라면을 먹는건데

밥말아먹으면 맛있는 라면이라니...

하고 비웃었던적이 ㅋㅋㅋㅋㅋㅋ


잡소리가 길었네요...

그만하고 비닐을 휙 벗겨줍니다!

내용물은 일반 컵라면과 다른거 없어요!

다른점이라면 저기 노란색 카레봉투같은거

라면에 넣어 먹는 동원참치 파우치

저거 하나 들어있는것!


하지만 동원참치라면의 핵심이죠!

쨘 분말스프와 동원참치 60g 이네용

뭔가귀엽다는 생각을 했습니다 ㅋㅋㅋㅋㅋㅋㅋ

세븐일레븐 동원참치 라면은 이렇게 먹어야한대요

스프넣고 뜨거운물 붓고 위에다가 이렇게 올려놓으래요

못믿으시겠다고요?

드립같다고요?


아래를 보시죠

제말이 맞죠?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뭐 위에 올려놓는다고해서 얼마나 데워지겠냐마는

그래도 조리법대로 참치파우치를 위에 올려두고

4분간 기다렸습니다 ㅋㅋㅋ

위에만 보여 드린 것 같아서

옆면도 한장 찍어봤습니다 ㅋ

참치를 넣어봤습니다.

뭔가 참치가 죽처럼 되어있네요ㅋㅋㅋ

덩어리로 들어있을거라는 생각을 잠시나마 했었는데...

예상이 완벽하게 빗나갔습니다 ㅋㅋ

라면과 국물에 잘 섞여들어가라고 이렇게 들어있는듯해요


근데 솔직히 참치 파우치에서 깔끔하게 참치가 나오지않아서

불편합니다 ㅠㅠ


파우치 안에 젓가락을 넣어서

휘휘저어서 다 꺼냈습니다.

제참치는 소중하니까요...는 아니고

동원참치라면이니 왠지 꼭 다 넣어야 될 것 같았어요 ㅋㅋ

잘 저어서 라면과 참치를 쉐킷쉐킷!

섞고나니 잘 안보이네요

이게 참치라면인지 일반 라면인지 구분이 잘...

하지만 한젓가락 들어보면?

참치가 잘 섞여서 면발 사이사이에 들어가 있는게 보이실겁니다.

라면 불겠네요 얼른 먹겠습니다 ㅋㅋㅋ


음 세븐일레븐 동원참치라면 맛은...

그냥 라면에 참치 넣은 그 맛이에요

ㅋㅋㅋㅋㅋㅋㅋㅋ

가끔 라면에 참치를 넣어 드시는분들은

만족스러운 맛을 느끼실 것 같아요!

참치의 양도 은근히 많고!

따로 캔 버리지 않아도 되고요 ㅎㅎ

죽처럼 되어있어서 라면과도 잘 섞이고요!

일단 참치랑 라면이랑 맛이 잘 어울려서 좋았습니다.


아 그리고 동원참치라면은 매콤한 맛이 전혀 없어요

그래서 매콤한 것을 좋아하시는분들에게는 비추!


그래도 궁금하시면 한번 드셔보시는것도 좋을듯하네요

색다른 컵라면이니까요 ㅋㅋ


다들 바쁘시더라도 끼니 거르지말고 꼭 챙기세요!

무더운 여름 더위조심하세요~

맛집이는 물러갑니당~~~~~



잘 읽으셨다면 공감 꾸욱!!!!!!

여러분의 공감은 제가 큰 힘이 됩니다 ^^


관련글 더보기

댓글 영역