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세 컨텐츠

본문 제목

[세븐일레븐] 세븐일레븐 신상품 미니박스 스팸김치볶음밥 리얼 후기

편의점 음식

by ~♪ 2016. 7. 10. 11:22

본문

안녕하세요 맛집이입니다!

예전 세븐일레븐 신상품 미니박스 리뷰가 핫해서

다른 하나 스팸김치볶음밥도 가지고 왔습니다.

솔직히 맛이 없었으면 안하려고 했는데

맛있게 먹어서 스팸김치볶음밥도 먹어보고싶었어요 ㅋㅋ

쨘 오늘의 주인공

미니박스

스팸김치볶음밥입니다

사진찍는데 혜리사진이 자꾸 얼굴인식이되서 당황 ㅋㅋㅋ

오늘도 어김없이 쥬시쿨 자두 친구와 함께 모셔왔습니다.

미니박스 출시 이벤트로 쥬시쿨이 무료증정이에요

공짜!

개봉을 해볼까요?

전자레인지 돌리기 전 사진입니다.

치즈가 눈에 확 들어오네요 ㅋ

편의점 전자레인지는 50초

가정용 전자레인지는 55초라는데

저는 그냥 1분 돌렸어요

5초따위ㅋㅋ

근데 가운데 치즈가 녹지않고 그대로네요... ㅡㅡ

15초 더 돌렸는데도 가운데가 완전히 녹지않아서

그냥 비비기로 했어요 ㅋㅋㅋㅋ

크 치즈 보이시나요?

늘어지는 치즈를 보면 군침이 좔좔 ㅋㅋ

쭈우우우욱~

근데 피자나 모짜렐라인더버거 치즈처럼 늘어나지는 않아요 ㅋㅋㅋ

그냥 딱 이정도

이제 잘 비벼서 먹을시간~!

진짜 맛이 좋아요!

양은 좀 작지만

작은 컵라면과 이거 하나면

배가 든든합니다.

스팸 알맹이랑 김치

스팸 되게 귀엽게 깍두기처럼 잘라놨어요 ㅋㅋ

맛도 좋고 식감도 괜찮네요

확실히 베이컨치즈볶음밥보다 자극적인 맛이에요.

스팸과 김치가 만나다보니 좀 짠 것 같기도... ㅋ


다들 아무리 바빠도 끼니는 거르지 말자구요!


세븐일레븐 신상품 미니박스 시리즈

스팸김치볶음밥

베이컨 치즈볶음밥

둘 다 성공인 것같네요 ^^


아참 전 포스팅에서도 말씀드렸지만

뚜껑이 락앤락처럼 꽉 닫히는게 아니라서

그릇때문에 구입은 안하시는게 좋을것같아요 ㅋㅋ


맛있는 1600원의 시간

세븐일레븐 미니박스 스팸김치볶음밥 후기였습니다!

관련글 더보기

댓글 영역