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세 컨텐츠

본문 제목

[CU 씨유] 으 집밥은씨유 소시지 볼케이노 치킨마요 ㅂㄷㅂㄷ하다 진짜

편의점 음식

by ~♪ 2016. 5. 31. 16:41

본문

출출해서 편의점 들렸는데

으으... 집밥은씨유 요즘 편의점 도시락들 잘 나오는거보고

삼각김밥도 괜찮을거같아서 샀는데

가격은 1600원으로

일반 삼각김밥보다 비싸고 맛도없고 하...

뒷통수 맞은 기분...


삼각김밥의 혁명이네요 진짜 ㅋㅋㅋㅋㅋㅋㅋㅋ

일반 삼각김밥 먹는게 나을듯.


삼각김밥먹고 돈아깝다는 생각 처음으로 해봤네요 ㅂㄷㅂㄷ


이동중에 먹은거라 사진이 없는게 아쉽네요 진짜 ㅋㅋ

으아!!!!!!!!!!!!! 돈아까워!

관련글 더보기

댓글 영역