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세 컨텐츠

본문 제목

[CU 씨유] 집밥은씨유 찍어먹는왕소시지 김밥 리뷰

편의점 음식

by ~♪ 2016. 7. 10. 12:05

본문

안녕하세요 맛집이입니다

이번에도 편의점 도시락으로 인사를 드리게 되었네요


오늘 소개 할 상품은

씨유에서 새로나온 도시락

집밥은 씨유 찍어먹는왕소시지 김밥입니다 ㅋ

소세지 아니에요 소시지입니다ㅎㅎ


한번 볼까요?

맘이 급해서 포장된 상태는 못찍었습니다

배고파 죽겠어서 얼른 먹어야겠다는 생각이 저를 지배했네요

김밥은 총 8개 들어있어요 + 머스타드 소스

우측상단보시면 저렇게 머스타드 소스 넣는곳도 있습니당

김밥의 구성은 매우 단순해요

밥이랑 계란 깻입 그리고 소세지 ㅋㅋㅋㅋ

소세지가 엄청 크더라고요 ㅋ

한번 먹어볼까요?

음 김밥에 머스타드 소스는 그닥이더라고요

소세지에 찍어먹는건 맛있는데

밥까지 같이 찍어먹으니까 오묘한맛 ㅋㅋㅋ

소세지 크기를 보여드릴려고 따로 꺼냈습니다

소세지 썡얼의 모습ㅋㅋㅋ

음 핫도그에 들어가는 소세지같아요 진짜 커요 ㅋㅋ

깻잎과 계란의 환상적인 태극 모양......은 아니고요

그냥 보여드릴려고요...


소세지가 저렇게 크게 들어있으니

맛이 없을래야 없을 수가 없는 김밥이네요

초딩입맛들이 엄청 좋아할 맛

다만 딱히 머스타드를 찍어먹지 않아도

간은 충분해서

그냥 드셔도 괜찮을 것 같네요.

일단 밥을 머스타드에 찍는 것 자체가

너무나도 특이한 조합인지라...

저는 그냥 소세지 꺼내서 따로 찍어먹었어요 ㅋㅋㅋㅋ


내용물이 단순해서

(소세지의 비중이 너무 커서)

소세지 좋아하시는 분들은 좋아하고

소세지 싫어하시는 분들은 싫어할듯

뭐 리뷰랄것도 없네요 ㅋㅋ


가격은 3000원입니다.

김밥이 워낙 커서 그런지 배는 부르네요ㅎ


요즘 편의점들 경쟁붙어서 그런지

새로운 도시락들이 많이 나오네요.

더더욱 맛있는 녀석들이 생겨나길 바라며

오늘 리뷰는 여기서 마치겠습니다


다들 점심챙기세요!

관련글 더보기

댓글 영역