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세 컨텐츠

본문 제목

[세븐일레븐] 세븐일레븐 신상품 미니박스 베이컨치즈볶음밥 리얼 후기

편의점 음식

by ~♪ 2016. 7. 7. 14:59

본문

요즘 페이스북 등 SNS를 뜨겁게 달군

세븐일레븐 신상품

미니박스를 소개합니다 ㅋㅋ


미니박스는 총 두가지 맛!

베이컨 치즈볶음밥이랑

스팸 김치볶음밥이

있습니다.


저는 스팸김치보다 베이컨 치즈가 더 땡겨서 이걸 사왔어요

페이스북에서 보고는 와 별게 다나오네 했는데

회사 앞 편의점가니까 있어서 바로 사왔습니다 ㅋㅋ

두개 다 사올까 하다가... 남길거같아서 한개만 ㅋ

쨘 미니박스의 모습입니다. 귀염귀염하게 생겼어요

위에 작은 글씨로 적혀있는건

볶음밥을 다 드신 후 밀폐용기를 다시 사용하실 수 있습니다.


배도 채우고 귀여운 그릇도 얻고 일석이조네요 ㅋ

다른분들이 락앤락통이라고 말씀하시는데

락앤락처럼 꽉 닫히진 않아요 뚜껑 잘열려요 ㅋㅋㅋ

(뭐 그릇때문에 사시는분은 없으시겠지만...)

쨘 지금 사시면 쥬시쿨 무료증정입니다.

1600원이라는 착한 가격에 쥬시쿨까지 덤으로주니

완전 꿀이네요 꿀

전자레인지에 데운 모습이에요.

보기에도 치즈가 많아보입니다.

음 일단 비주얼은 합격!


집에서 싸온 도시락 느낌이라 더 좋습니다 ㅋㅋ

 

접사 한장 찰칵

블링블링ㅋㅋㅋ

자 이제 먹어봐야겠죠?

냠냠

확실히 기존 삼각김밥들보다 맛있어요.

그 뭐냐 냉동식품 스팸볶음밥? 그것보다도 훨씬 맛있네요.

비록 양은 적지만 맛이 좋은편이라

앞으로도 시간 촉박할 때 찾을 것 같습니다.

합격합격!


다들 아무리 바쁘더라도 끼니 거르지 말자구요~

다 먹고 살자고 하는 일 아닙니까 ㅋㅋ


오늘도 맛점하세요!

관련글 더보기

댓글 영역