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세 컨텐츠

본문 제목

단계동 봉화산택지 한우곱창 전문점 마포화곱창 곱창집 다녀왔습니다! 마라라면도 있어요! 한우소곱창모둠 리뷰

원주 맛집 리얼 후기

by ~♪ 2020. 3. 31. 08:00

본문

모두들 맛하!

( 맛집이 하이라는 뜻 )

 

안녕하세요 맛집이입니다.

오늘은 원주 핫플 단계동 봉화산택지에 있는

한우곱창 전문점 마포화곱창에 다녀왔습니다.

사실 제가 여기 온 이유는 마라라면이 있다고해서

어떤 맛일지 궁금해서 왔습니다 ㅋ

물론 곱창귀신이기도 하지만요 ㅋㅋ

 

바로 소개할게요!

이벤트중인지 폭탄세일이라고 적어놓으셨는데

근처 알천 곱창이랑 가격은 비슷해요 ㅎ

곱창1 + 대창1 + 막창1 + 염통1 + 차돌박이 = 55000원 (2~3인분)

특양1 + 깐양1 + 막창1 + 곱창1.5 + 차돌박이1 + 볶음밥1 = 66000원 (3~4인분)

곱창1.5 + 막창1 + 대창1 + 차돌박이1 + 볶음밥2 + 전골 = 77000원(4~5인분)

저희는 곱창,대창,막창,깐양,염통,차돌이 나오는 한우소곱창모둠으로 시켰습니다 43000원

물이 주전자에 나와서 신기해서 한번 찍어보았습니다

기본찬이고요 다 깔끔한 맛이었습니다.

소스는 세가지 ! 뭔지 까먹었어요ㅈㅅㅈㅅ;

저는 소금장만 찍어먹었거든요 ㅎㅎ;

곱창구이에 술이 빠질 수 없겠죠?

요즘 제가 즐겨마시는 진로테라로 만드는 쏘맥 장전!

쨘!

기다리던 곱창모듬이 나왔습니다~ 짝짝짝짝!

이렇게 먹기 좋게 잘라주시더라고요 ㅎㅎ

곱창이 익기를 기다리는 동안에 천엽이 나와서 이걸로 한잔 때렸습니당 ㅎㅎ

아 맞다 그리고 여기는 특이하게 기본으로 된장이 나오는데

된장밥이 나오더라고요!

된장밥 완전 개꿀딱 존맛탱!

먹기전에 불쇼를 해주시는데 한번 찍어보았습니다 ㅎㅎ

자 이제 먹어야겠죠?

쫄깃하고 담백한 염통

식감이 특이한 깐양

곱이 가득 들어있는 고소한 곱창

쫄깃쫄깃 막창

그리고 미친듯한 느끼함과 고소함의 대창

계란찜도 맛있게 냠냠

자 제가 기다리던 마라라면이 나왔습니다!

보글보글샷도 한번 찍어주고요 !

크 다 익었네요 먹자~~~~~~~~ 와아아아아아아압~~~~~

저는 마라충 라면충인데 마라라면이라니 넘나 기대 되는 것!

파와 숙주를 함께 곁들여서 파라라면 와아아아아아압~

볶음밥의 민족은 빼놓을 수 없는 후식 볶음밥!

마포갈매기처럼 불판 가장자리에 계란이 둘려져서 나오네요 :)

볶음밥도 냠냠냠~~~~

 

내돈내먹 마라라면때문에 찾아간 마포화곱창!

솔직히 곱창 막창 대창은 어디를 가나

진짜 맛없는 집이 아니면 비슷하다고 생각했는데

여기도 역시 다 맛있지만 특히 막창이 완전 쫄깃하고 고소했어요

(곱창 대창이 맛이 없다는 얘기가 아니에요!)

제가 먹어본 막창중에 가장 맛있었습니다 !

 

곱창집은 알천이나 순용이네를 많이 다녔었는데

마포화곱창도 곱창구이종류는 다 맛있었습니다 :)

 

칭찬만 할수는 없겠죠?ㅋㅋㅋㅋ

 

제가 생각하는 마포화곱창의 부족한 점은

사이드메뉴가 제 기준으로 부실하다는점입니다 :(

비주얼은 다 그럴싸한데 가장 기대했던 마라라면은

그냥 마라향 살짝 첨가한 정도의 맛이었어요.

보통 마라라고 하면 입이 얼얼한 맛에 중독되서 많이들 찾으실텐데

여기는 그정도는 아니었어요. 그냥 마라향 라면!

그리고 계란찜같은경우도 아래부분이 좀 타서

이걸 먹고 난 뒤에는 아무것도 먹고싶지않은 기분이 들었습니다.

탄맛이 입에서 가시질않았거든요 ㅠㅠ

볶음밥은 김치를 좀 많이 넣어주셨으면 더 맛있었을거 같습니다!

 

이상 내돈내먹 맛집이의 마포화곱창 리뷰였습니다.

모두들 맛있는 밤 되세요 :)

 

광고 알바가 아닌 제 돈주고 직접 사먹고 쓴 글입니다.

개인마다 입맛의 차이가 있다는 점 감안하고 봐주세요 ^^

 

봉화산 마포화곱창 단계점

강원 원주시 단계동 1100-8 ( 강원 원주시 백간공원길 15-2 )

오픈 평일 17:00 - 24:00 / 주말 17:00 - 02:00

한우소곱창모둠 43000원  / 와규소곱창모둠 39000원
한우소곱창구이 18000원  / 와규소곱창구이 14000원
한우대창구이 16000원

 

관련글 더보기

댓글 영역