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세 컨텐츠

본문 제목

[원주 맛집 단계동] 진짜 패스트푸드는 한국에 있었다 ! 뜨끈한 국밥 든든하게 ! 단계동 순대국밥 내장국밥 맛집 송학순대국 단계점 후기

원주 맛집 리얼 후기

by ~♪ 2020. 3. 30. 08:00

본문

여러분 맛하!

(맛집이 하이라는 뜻)

 

안녕하세요 맛집이입니다.

오늘은 리얼 코리안 패스트푸드 국밥중에서도

제가 제일 좋아하는 순대국밥(내장국밥)을 소개하려합니다.

단계동 순대국 맛집 송학순대국 단계점을 다녀왔습니다!

 

여기도 알만한 분들은 다 아셔서 자세한 설명은 필요하지 않을 것 같네요

뜨끈~~~~~~한 국밥 든든~~~~~~하게

 

저는 퇴근하고 갑자기 순대국밥이 생각나서 단계동으로 갔습니다 :)

오늘은 센스있게 영업시간도 찍었습니다 ㅎㅎ

 

자 이제 송학순대국 단계점의 메뉴를 확인해보실까요?

순대국 뽈살 (보통) / 순대국 뽈살+내장 (특) / 순대국 머리고기 / 내장전골 / 철판볶음 / 술국

순대 / 수육+순대 / 볶음밥 / 공기밥 / 각종주류

저는 순대국뽈살+내장 순대국밥 특으로 시켰습니다.

 

가격 올랐어요! 네이버 플레이스 통합검색에 뜨는 가격에 +1000원 하셔야합니다.

순대국 보통 7000원 / 특 8000원 입니당

내부는 이렇게 생겼고요 보통 순대국밥집이랑 다른건 없습니다.

식사중인분들이 계셔서 모자이크 처리 했습니당

테이블마다 들깨가루 고추기름 소금 후추가 비치되어 있습니다.

기호에 따라 넣으시면  것 같아요.

순대 국밥이 나오기 전에 기본 찬이 나왔습니다.

어딜가나 똑같은 종류죠. 김치와 깍두기 고추와 양념장(다대기) 그리고 새우젓이 나옵니다.

여기 깍두기와 김치는 진짜 미쳤습니다. 너무 맛있어요 딱 국밥을 위해 만든 김치들 같아요 !

리필을 몇번이나 했는지 모르겠습니다 ㅎㅎ

자 기다리던 순대국밥이 나왔습니다. 특으로 시켜서 더 기대가 됐어요 :)

크... 내용물 알찬거 보세요.

진짜 특으로 시키길 잘했다고 생각되는 순간입니다.

뽈살 + 돼지내장 = 존맛탱

국밥집가서 특으로 시키는건 국룰입니다 :)

이제 본격적으로 먹어볼까요? 들깨가루 촵촵

새우젓과 고추 촵촵

쨘! 먹을준비 끝!

든든하게 와아아아아아아아아아아아아아압~

아 보통 국밥 먹다보면 고기가 무지개빛으로 빛나는 때가 있었는데

그때마다 궁금했는데 고기색이 무지개 빛을 띄는 이유

한쪽 벽면에 설명되어있더라고요

첫째. 육 색소 단백질인 마이오글로빈 어쩌구저쩌구 블라블라

둘째. 블라귀블라찮블라아블라

 

앉자마자 바로 나오는 진정한 패스트푸드

오늘 뜨끈한 국밥에 밥말아서

호로로로로로록 와아아아아아압 드시는건 어떨까요? 해장에도 최고!

위치 알려드리고 맛집이는 이만 물러나겠습니다

 

모두들 오늘도 맛있는 하루되세요 :)

 

광고 알바가 아닌 제 돈주고 직접 사먹고 쓴 글입니다.

개인마다 입맛의 차이가 있다는 점 감안하고 봐주세요 ^^

 

송학순대국 단계점

강원 원주시 단계동 831-6 ( 강원 원주시 금불1길 24-2 )

오픈 매일 11:00~21:00 (브레이크타임 15:00-17:00)

관련글 더보기

댓글 영역